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오늘은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하기 좋은 초코플레이어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HD영상 촬영이 가능해서 동영상파일 재싱 시 끊김 현상이 일어나고 무거워서 PC까지도 버벅 되는 일이 많더라고요. PC사양이 조금 오래되서 인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사양 PC사양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 주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초코플레이어가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아무래도 고사양 컴퓨터에서는 곰플레이어와 아드레날린등을 이용해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조금이라도 PC사양이 떨어지고 씽크(자막)가 밀린 다던지 동영상 이미지가 뭉개진다면 초코 동영상 플레이어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릴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초코플레이어는 MKV등의 고화질 영상파일을 최적화 하여 기존 동영상 플레이어보다 한층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빈디ㅏ. 특시 시스템 점유율이 낮아 저 사양 PC에서도 HD급 고화징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플레이어로 유명합니다. 특히 모든형식의 자막피일 지원 및 다양한 영상 확장 기능, 그에 플레이 리스트 기능을 통해 M3U, PLS, ASX등의 플레이 리스트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버레이 믹서기능을 통해 키프레임 단위이동 및 MKV, TS, TP등의 고화질 파일이 무리없이 재생 됩니다.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플레어어 정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 해 주세요.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기




다운로드 파일은 8메가 안됩니다. 몇초면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으며 .

ChocoPlayer_Setup_1.x.x.exe 를 클릭하셔서 초코 플레이어 설치 들어가 주세요.




사용계약에 동의 체크를 해 주시고 Smart Bar 설치 문구가 나오는데

체크하는 걸 추천 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체크를 풀어주신 후에 설치 진행 해 주세요.


사용자 계약에만 체크해 주시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서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초코 플레이어 설치를 진행 합니다.



구성요소가 참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플레이어 기본 미디어로 선택 이외에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내용은 없습니다.



아래 처럼 동영상 프로그램 기본 연결 프로그램만 체크하신 후에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 해 주세요.



초코플레이어 설치 위치는 기본 값으로 놓고 진행 하시면 됩니다.



설치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1분 안에 모든게 설치 가능합니다.

초코플레이어 실행하기 체크를 해주신 후 마침을 눌러 주시면 초코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죠?

다만 설치하실 때 구성요소와 스마트바 설치만 주의하시면 짜증나는 일은 없으셨을 겁니다.




이제 초코 동영상 플레이어 화면구성을 살펴볼까요? 곰플레이어와 크게 다른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습니다.



하단에 컨트롤 키를 통해 동영상을 제어하실 수 있으며 최우측 버튼을 눌러보시면

동영상 플레이 리스트가 팝업으로 나옵니다. 정렬 및 추가/삭제 메뉴가 지원되며 반복설정도 가능합니다.


특이하게 자막관련 싱크/크기/위치 여백이 지원되어 자막 컨트롤이 쉽게 되어있습니다.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몇 단계를 거처서 들어갔던 설정이 나와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설정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화면에서 마우스 좌 클릭을 통해

동영상 재생/자막/캡처/영상/음성 등의 세부 설정 및 제어가 가능하며 동영상 화면의 상하/좌우 반전 및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위한 구성과 노이즈 제거까지 지원 됩니다.



고급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조금더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니 아래 이미지 참고바랍니다.



오늘은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동영상 파일 다운과 설치는 정말 쉽게 잘 되어있습니다. PC사양이 떨어져서 동영상이 많이 끊기셨던 분은

HD 고화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초코플레이어 설치 후 사용해 보세요. 만족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