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쌍용자동차 5월 판매조건, 티볼리에어, 티볼리 신차 할인 조건 (2016년)


쌍용자동차 5월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조건과 할부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른 혜택은 이제 곧 없어질 예정입니다. 기아, 현대, GM쉐보레와 달리 쌍용자동차 판매조건을 보면 조금 특이하기도 합니다. 선택사항과 기본사항, 신차 할인정책과 구매조건과 할부, 그럼 2016년 5월 판매조건과 신차 할인조건에 대해 알아볼까요?



쌍용자동차 2016년 5월 판매조건을 보면 가장 눈에 튀는 차종은 아무래도 이번에 밀고있는 티볼리 에어입니다. 말도 많았던 티볼리에어, 처음에는 조금 더 크게 나올 줄 알았는데 좀 파격적이긴 했습니다. 요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쌍용자동차의 효자상품입니다. 

SUV시장의 실질적인 승자가 티볼리가 되었죠. 여세를 몰아서 티볼리에어까지 쌍용은 렉스턴으로 예전에 참 인기가 많았는데 참 많은 일을 겪으면서 그 이미지가 많이 안 좋아졌다 코란드C와 티볼리때문에 쌍용자동차도 선호하는 층이 다 생긴 거 같습니다. 체어맨과 렉스턴, 개인적으로 뉴코란도 나왔을때 제가 20대 초반이었는데 그때 가장 갖고 싶은 차가 코란도였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2016년 5월 쌍용자동차, 티볼리에어, 티볼리 구매조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첫페이지가 바로 티볼리에어로 장식을 하네요. 그리고 체어맨, 라인업이 없는듯하면서도 SUV와 대형 라인업은 어느정도 라인업을 갖춰 놓은 모습이네요.

티볼리에어 익스테리어 모습도 홈페이지를 통해 특징적인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볼리 에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 보세요. 


예전부터 체어맨은 대한민국 CEO를 강조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5월 판매조건을 확인하시려면 구매지원에서 이달의 구매조건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매달 1일 완성차의 판매조건, 신차할인 및 혜택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5월 이달의 구매혜택입니다. 



쌍용자동차 5월 구매조건 사이트를 보면 신차 과다 할인 불법사이트에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현대, 기아 완성차 업체에서도 항상 할인을 강조하고 있지만 실상 따지고 보면 신규 라인업, 모델체인지 관련된 시점에서 신차가격 할인이 많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법사이트도 불법사이트지만 기본적인 할인보다 과하게 측정되어 있다면 여기저기 더 꼼꼼하게 따져 보시는 게 좋습니다. 


체어맨 판매정책부터 확인 해 보겠습니다. 차량가격이 있어서 기본1과 기본 2가 있습니다. 기본1은 기본제공 700만원 상당의 SUMMIT 7 Year Promise가 눈에 보이네요. 7년간은 거의 차에 신경쓸 일이 없을 듯하네요. 소모품까지 무상교환으로 진행되니... 기본 2는 3년 유류비 지원에 VVIP 바우처 715 서비스쿠폰지급이네요...차량 가격에 맞는 혜택이네요.

V8 스페셜 에디션은 기본 에 선택을 통해 장기 저리할부 혹은 카이저 스페셜 리스가 들어가 있네요. 


바로 티볼리 신차 구매 혜택을 확인 해 보겠습니다. 기본으로 5년 10만 키로 무산보증과 차체 및 일반부품 5년 10만키로까지 확대됩니다. 별거 아닌 것 처럼 보일지 모르시겠지만 차체 및 일반부품이 2년 이상 혜택을 더 볼 수 있다면 35만원 상당이라고 나와있지만 잘 타시는 분들은 그보다 작은 혜택 이겠지만 3년 이후 부터 차량의 이것저것 삐걱 는 걸 보면 괜찮은 혜택입니다. 선택1, 2, 3중에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찾으시며 될 거 같습니다. 총알이 많이 충전되었는지, 아닌지에 따라 선택이 바뀔꺼 같습니다. 


티볼리 에어 5월 신차 할인 및 프로모션 조건을 보면 가정에달 보증기관 업그레이드는 있지만 일시불 및 정상할부 혜택이 없다는게 특징이네요. 나머지는 거의 비슷하네요. 


그리고 요즘 중고차로 많이 보이는 코란도C, 판매조건을 확인해 볼까요? 기본은 비슷하기만 5년 소모성 부품 교환이 눈에 띄네요. 선택1에서 보면 개별소비세 전액지원과 236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선수율 제로에 저리할부진행.. 참 착한 코란도C 5월 이달의 구매혜택이네요. 


그리고 렉스턴, 예전에 쏘렌토와 함께 양대 산맥을 이뤘던 렉스턴 대한민국 1퍼센트가 생각이 나네요. 선택 1을 보면  일시불 및 정상할부에 혜택 1과 혜택 2을 더해서주네요... ^^: 선수율 제로에 저리할부진행과 5년 소모성 부품 및 년차별 점검까지.. 뭐 이거야 다들 진행하는 부분이라 패스하겠습니다.


코란도스포츠는 일시불 및 정상할부에 10년 자동차세를 지원하고 블랙박스를 지원하네요. 뭐 선택사항이 많아서 좋은 거 같지만 다 고만고만 하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상황에 따라 유리한쪽은 영업사원한테 설명들으셔도 되고 현금이 많이 없다면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에 무게를 두시면 되고 현금이 많고 일시불이라면 당연히 할인 및 지원에 초점을 맞춰야 겠죠?


코란도 투리스모도 거의 비슷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디자인이.. 제취향이 아니라.. 패스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쌍용자동차 5월 판매조건, 티볼리에어, 티볼리 신차 할인 조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