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잉글랜드 18세 이하 축구(U18) 경기 중계 정보 [인터넷 실시간]


대한민국 잉글랜드 18세 이하 축구 대표팀 경기 중계 정보입니다. 오랜만에 이승우 선수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네요. 한 9개월만에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가 대한민국 잉글랜드 평가전을 위해 귀국을 해서 준비하고 있답니다. 다행이 국내 케이블 TV에서 한국 잉글랜드 18세이하 축구 중계를 해줘서 간단하게 한국 잉글랜드 케이블TV 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시청 정보 남겨드릴게요.



18세 이하(U18) 한국 잉글랜드 친선 경기지만 이승우 선수 때문인지 MBC 스포츠에서 실시간 경기 중계를 진행 해준다고 합니다. 16세 이하부터 이승우 선수를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이젠 성인들과 함께 기량을 닦은 실력을 이번 한국 잉글랜드 18세이하(U18) 대회에서 유감없이 기량을 뽐내줬음 좋겠네요. 다행히 MBC온에어를 통해서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잉글랜드 한국 18세이하 청소년 대표팀 역대 전적은 무의미 할 거 같습니다. 사실 이번에 잉글랜드 18세 이하 명단을 보면 조금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이름을 알 만한 선수들은 거의 다 빠졌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6월 3일 이천에서 열리는 한국 잉글랜드 18세 이하 친선경기, 그래도 잉글랜드 축구,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 


한국 잉글랜드 18세이하, U18 대표팀 명단을 확인 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골키퍼에 안준수, 문정인 선수, 수비에 이상민, 장재원, 황태현, 윤서호, 박명수, 이상민, 윤종규, 이정문 선수 그리고 미드필더에 이승모, 김정민, 박상혁, 김진야, 한정우, 이상헌, 설영우, 이시헌과 공격에 손석용, 조영욱, 유주안, FC바르셀로나 이승우 선수가 포진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대한민국 잉글랜드 U18 친선경기에는 이승우 선수 골장면 다시보기, 하이라이트에 이승우 선수가 안 빠질 거 같습니다. 



U-18 한국 잉글랜드 축구 친선 경기 대표팀 명단을 보면 대부분 국내파입니다. 그중 눈에 띄는 선수가 이승우 선수네요. U-18 대표팀 정정용 감독은 칠레에서 열린 U-17 선수 주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KFA홈페이지)

대한민국 잉글랜드 18세 이하 친선경기에서는 아쉽게도 이승우 선수의 단짝 장결희 선수는 부상으로 이번 명단에서 제외되었네요. 오랜만에 이승우 장결희 선수 컴비네이션을 볼 수 있나 했는데 아쉽네요.



대한민국 잉글랜드 청소년대표 U18, 18세이하 친선경기 중계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이천에서 열리는 U18 대한민국 잉글랜드 경기는 내일(6월 3일) 저녁 7시에 MBC SPORTS+2를 통해서 생중계 진행이 됩니다. 지상파 MBC 온에어를 통해서 인터넷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U18, 18세 이하 한국 잉글랜드 인터넷 실시간 중계 정보는 링크해드릴테니까 편하게 인터넷으로 시청해주시면 됩니다. MBC 스포츠+2 방송까지 있으니까 이승우 선수 중계 정보까지 MBC를 통해서 보게 되네요. 예전에는 해외 축구 중계사이트를 통해서 해외 축구 방송을 보곤 했는데 이젠 MBC스포츠+2를 통해 생중계 시청하시면 됩니다.

MBC온에어를 통하시면 MBC스포츠+2까지 무료로 인터넷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U18 한국 잉글랜드 축구 중계 시청을 원하시면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



@KFA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기성용선수가 이승우 선수에게 사인해달라는 동영상이 있네요. 참 제가 좋아하는 두선수가 악수까지 하면서 저런 관계를 유지하는 걸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승우 선수 U16 바르셀로나 후베닐A 때 부터 지켜봤는데 내일 열리는 경기에서 어떤 기량을 보여줄기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내일 저녁 7시 대한민국 이천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잉글랜드 18세이하 축구 경기 제밌게 시청하세요.



이상으로 한국 잉글랜드 18세 이하 축구(U18) 경기 중계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