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V3 무료 백신 안전하게 다운로드 하기



V3 무료 백신 안전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V3는 안랩에서 제작되어진 백신프로그램에서는 가장 추천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백신 프로그램 중에 유료제품도 많지만 V3 백신 Lite는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기타 다른 백신 프로그램들 보다 가볍고 상당히 높은 보안을 유지 시켜줄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모바일 기기로 자료를 많이 옮기게 되는데 V3 백신은 1차 적인 바이러스를 걸러 줄 수 있기 때문에 PC에 설치해야 할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V3백신을 검색하게 되면 오히려 바이러스가 배포되는 사이트로 많이 연결되는데 오늘은 검증 받은 안랩에서 배포하고 있는 V3 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개인이 사용하게 될 경우 무료로 대부분의 보안 및 바이러스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V3무료 백신 특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3 무료백신 라이트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각종 분석및 변종 및 악성코드로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차단하며 초경량엔진으로 빠른 검색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차원 분석 플랫폼은 안랩이 자랑하는 가장 혁신적인 백신프로그램 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한 작동의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검사/ 빠른 바이러스 검사등이 진행되면 의심스러운 웹사이트 접속 차단까지 실행 할 수 있어서 쾌적한 PC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백신 기능 뿐 아니라 PC최적화 까지 지원되어서 불필요한 자료, PC복구등 PC에 사용되어지는 가장 기초적인 프로그램까지 대체가 가능합니다.





V3 무료 백신은 믿을 만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아래 안랩 V3 백신 Lite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소개해 드릴테니 안전한 곳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V3 백신 Lite 설치 방법을 참고 하셔서 설치 해주세요.

무료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아래 순서대로 지시하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클릭하시거나 자동실행 하시면 아래와 같이 V3 Lite설치 팝업이 나옵니다.

본 제품은 무료백신 프로그램을 기업/공공기관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이 사용하게 될 경우에만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V3 Lite 사용자 계약 확인


사용자 계약에 동의 해야지만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ASD 네트워크 참여, 데이터 수집 동의서 입니다. 


V3 Lite 설치폴더 확인 및 설치 시작




V3 무료 백신 Lite버전 설치 완료 입니다.



설치완료 되면 V3 라이트 업그레이드와 함께 백신프로그램 실행이 됩니다. 엔진 버전을 확인 하신 후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해 주세요.



이상으로 안랩(AhnLap) V3 Lite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