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현대자동차 무상정기 점검 및 기본서비스 항목 (블루멤버스 회원, 케어서비스 정보)


현대자동차 무상 점검 제공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블루멤버스 가입을 통해 8년동안 8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정비만 꾸준히 받아도 갑작스럽게 큰 돈 나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등 무상으로 정기점검과 엔진룸 무상 청소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현대자동차 정기점검 서비스는 1년에 한번 무상으로 점검을 받고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년 동안 블루멤버십 가입만으로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무료 점검 받아보세요. 혹시 유상으로 처리되는 항목은 고객이 원할 경우 수리가 들어가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정기점검1년에 한번 기본 점검을 무료로 진행을 합니다. 오일류 및 소모품 총 14개 항목점검을 하는데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과 클런치액, 엔진냉각수(부동액) 스캐너 고장코드 진단 및 엔진/동록 전달장치 누유 점검 뿐 아니라

브레이크 페드 및 라이닝 마모상태 확인과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도, 에어클리너 점검과 파워스티어링 오일, 워셔액 보충 및 에어컨 필터, 배터리 및 각종 등화장치 점검을 무상으로 진행 해 줍니다. 워셔액은 무상으로 보퉁을 해 주더라고요. 


동내 자동차 정비소 보다는 조금 더 비싼 건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규정된 공임과 현대모비스 정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정비소와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정비 이후 일어나는 AS부분 때문에 되도록이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혹은 협력사인 블루멤버스를 찾게 됩니다.



현대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항목은 타이어코팅 및 휠세정, 글라스, 미러 세정 및 코팅, 김서림 방지와 엔진룸 크리닝. 별도의 요청이 없으면 엔진룸 크리닝을 해주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엔진룸에 먼지가 많아서 엔진룸 크리닝을 요청했는데 다른 차들도 대부분 엔진룸 크리닝을 차량케어 서비스로 받고 있었습니다. 


현대 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인 무상정기 점검은 블루멤버스 가입회원에 한하여 제공이 되고 점검 후 차량 이상 발견시 보증수리 항목을 미리 확인하고 대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수리가 아닌 항목은 고객이 원할 경우 유상처리 진행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무상정기 점검 및 기본서비스 항목 (케어서비스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