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기아지동차 2017년 1월 판매조건 및 신차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2017년 기아자동차 1월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 및 무이자 등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새해가 밝아서 현대 자동차는 재고차 관련 할인을 많이 진행하는데 기아자동차는 그런 프로모션은 없네요. 생각보다는 1월을 조용하게 판매조건을 내걸고 신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2017년 1월 판매조건과 신차 무이자 할부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1월 판매조건을 보시기 전에 우선 기아차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기아자동차 이벤트는 새출발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토탈케어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2017년 1월에 진행하는 행사로 혹시 신차를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전시장 방문하신 후에 영업사원에게 말씀드려서 이벤트에 응모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기아자동차 1월 특별한 판매조건 확인 해 볼까요? 정유년 첫 달인 1월 어떤 신차 구매 할인 혜택이 있는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첫 페이지는 K7 하이브리드 광고와 함께 시작을 하네요. 복합연비 16.2Km 나오고 있는데 요즘 중형차 이상도 연비가 무지막지하게 좋아지고 있네요. 이정도면 준중형급 정도의 연비를 대형 세단에서보 보여주고 있네요. 


기아자동차 2017년 1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는 1월 판매조건에 해당되는 차종이 많지 않습니다. 우선 더 뉴모닝에 판매정책이 실려 있네요. 10%DC 또는 60개월 1.5%초저금리가 눈에 띄네요. 초저금리와 함께 5%할인 정책이 실리기 때문에 현금이 많이 없다면 할부로 진행하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K3는 50만원 혹은 1.5% 초저금리 혜택이 있습니다. 준중형급 이하의 차종 생각보다는 신차 판매조건에 해당되는 차가 많지 않네요. 파격적인 부분도 없고 신년을 아주 조용히 시작하는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 및 판매조건입니다. 그럼 중형세단 신차 구매 혜택을 확인 해 볼까요? 중고차 할부 구매하실 분들은 신차 판매조건을 잘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기아자동차 중형차 신차 구매 혜택을 보면 K5는 50만원 혹은 최저 1.5% 초저금리 정책이 있습니다. 하지만 K5 하이브리드는 150만원 또는 1.5% 초저금리+100만원입니다. 자세히 보실 내용은 최저 1.5%확인 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정확한 신차 할인, 초저금리 혜택은 영업사원에게 확인 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올뉴K7는 그냥 30만원 할인 정책정도네요. RV차량도 스포티지에만 약간의 할인 정책이 실려 있습니다. 오늘 기아자동차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봤는데 아직은 정책적으로 크게 들어간 부분은 없는 거 같습니다. 상담을 통해 전시차/재고차 할인 조건을 상담 받을 실 수 있으니 정말 맘에 드는 차종이 있다면 영업사원과 함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기아지동차 2017년 1월 판매조건 및 신차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