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2017년 설연휴 특선 영화 지상파 TV 편성표 (MBC, KBS, SBS, 27일, 28일)


2017년 설연휴 특선영화 지상파(MBC, KBS, SBS) 편성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17년 설연휴는 대체휴무일을 포함해서 대부분 4일 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설 연휴 지상파 TV 설특선영화 편성표를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설연휴 가족과 함께 보내실 때 설특집 영화는 빠질 수 없는 재미를 확인 해보시고 그동안 바빠서 보지 못했던 최신 영화 이번 2017년 설 특징영화로 볼 수 있는 편성표 확인 해 보세요.



2017년 지상파 TV 설연휴 특선 영화 편성표, 27일~29일 편성표를 미리 확인 해보세요. 아무래도 설, 추석연휴 때 TV지상파 최초의 특선 영화를 하기 때문에 무료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케이블 TV를 통해 조금 더 많은 설연휴 특선영화 편성표를 확인 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지상파 TV 설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를 함께 확인 해 보겠습니다.


설연휴 가족과 함께 음식많이 만드시겠네요. 저는 요즘은 설연휴 집에서 음식을 만들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는 외식을 통해서 음식만드는 시간을 조금 아끼고 가족과 대화할 시간을 더 많이 갖습니다. 저녁에 설 특선영화를 보면서  처가, 친가 가끔은 이렇게 외식을 통해서 평소 때 못하던 이야기 까지 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설연휴 지상파 TV특선영화 가족과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영화가 많을 거 같습니다. 



2017년 설연휴는 1월 27일 부터 시작이 됩니다. 지상파 방송이라면 KBS1, KBS2, MBC, EBS와 EBS2채널을 확인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케이블TV는 유료로 보는 방송이기 때문에 지상파 무료로 볼 수 있는 TV편성표가 더 궁금할 거 같습니다. 어릴적에 설연휴만 되면 TV특선 영화 편성표를 신문을 보고 찾았던 기어기 납니다.


1월 27일 설연휴 전날 지상파TV 설 특선영화 편성표 입니다. 

우선 27일 아침 10시에는 설 특선영화로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가 방송이 됩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특선영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우선 관람객 평점이 9.16으로 2014년 개봉영화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관람객과 네티즌 모두 9.1 이상의 점수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27일 저녁 KBS2에서는 설특선영화로 터미네이터 : 제네시스가 방송이 됩니다. 23시 10분이라 조금 늦은시간대에 KBS에서 설특선영화로 방송이 되네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역시 아놀스슈왈제네거가 주연으로 존커너역은 제이슨 클락이 맞고 관람객과 네티즌 평점이 8.12, 7.72로 그래도 꽤 높은 평점을 받은 영화가 2017년 설 특선영화로 방송편성이 잡혀있습니다. 27일은 설특집영화가 많이 방송하지는 않네요. 


1월 28일 설 당일 저녁 9시 55분 설날 특선 대작으로 검사외전이 편성표에 잡혀 있습니다. 2016년 2월 3일 개봉작으로 아직 1년도 안된 검사외전, 황정민과 강동원 주연으로 관람객 평점 8.56으로 아마도 가장 많은 분들이 설특선영화로 관심있게 볼 영화가 아마도 검사외전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강동원의 인간미 냄새가 가는 연기가 좀 볼만한 영화로 가족과 함께 보기에 괜찮은 영화인 거 같습니다. 설 당일 저녁 아이들 재우고 편하게 보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설 당일과 전날 특선영화 편성표를 알아봤는데 지상파 TV에서는 많은 영화를 해주지는 않네요. 아무래도 설 특집 방송으로 많은 프로가 하다 보니 종편과 케이블 TV를 통해서 영화를 많이 보는 거 같습니다. 


EBS에서는 세계명화 우주전쟁이 저녁 10시 45분에 편성되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2017년 설연휴 특선 영화 지상파 TV 편성표 (MBC, KBS, SBS, 27일, 28일, 29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2017년 설연휴 가족과 함께 지상파 TV 특선영화 편성표 확인하시고 종편과 케이블 TV 설 특선영화도 함께 확인 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