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송추가마골 은평점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정보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곳, 은평, 북한산)


송추가마골 은평점 영업시간과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하고 많이 멀지 않은 곳에 송추가마골이 있어서 은평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전에 본점에 갔을 때 나름 괜찮은 느낌을 갖고 있어서 가족과 외식 할 곳을 찾고 있던 터에 가까운 은평점을 방문해봤습니다. 고기맛은 본점과 거의 흡사한거 같지만 본점에 비해 조금 부족한 감이 있지만 거리에 비에 아이가 좋아하는 소갈비가 있어서 가족과 외식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해서 보세요.



송추가마골 은평점은 제 1점과 2점이 있습니다.  은평 제 2점은 2016년에 생겼다고 하는데 지인이 1점에 가봤다고 해서 저도 송추가마골 제 1점으로 갔습니다. 전체적으로 주차 시설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송추가마골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주말과 식사 때는 아무래도 조금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송추가마골 본점과 은평점은 거리상으로 7Km만 더 가면 본점으로 갈 수 있지만 호기심에 은평점으로 갔습니다.

입구에 카페 대신 자판기로 대신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매뉴가 송추 가마골 체인점 모두가 비슷하지만 각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희는 양념소갈비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마골갈비 뉴질랜드, 호주산이긴 하지만 1인분에 36,000원으로 380g입니다. 소왕갈비는 미국산으로 표기되어있어서 그냥, 왠지 조금 멀리하고 싶은 마음도 있기는 합니다. 


메뉴판에 송추가마골 패밀리 브랜드소개도 함께 나오고 프리미엄 구이메뉴로 미갈비가 가장 첫 장에 나오넹. 100g당 18,000으로 가장 높은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1인분이 250g입니다. 


송추가마골 은평점 메뉴 가격을 확인 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가마골갈비, 소왕갈비, 통갈비, 송추갈비가 있습니다. 100g당 가격이 가장 저렴한건 통갈비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은 손님들이 찾는 메뉴는 가마골 갈비라고는 합니다. 


그리고 한우가 있는데 한우채끝등심은 160g에 38,000원으로 한우 몸값을 하게 됩니다. 저희는 보통 한우 육회를 시켜서 조금 먹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송추가마골 은평점은 정식메뉴가 있고 명풍 갈비탕까지 있어서 다양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은평 뉴타운, 삼송, 은평구에 사시는 분들은 약간의 교외로 빠지면서 가족과 외식을 할 장소를 고민하신다면 이런 곳도 있다는 걸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송추가마골 은평점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정보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곳, 은평, 북한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