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정보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일관 판매하기 (초보팁)


드래곤 플라이트 초보 팁입니다. 요즘 유일하게 즐겨하는 카카오톡 모바일 게임이 드래곤 플라이트 입니다. 아무래도 이제 시즌 4까지 온 상황인지라 엄청난 고수들의 숲에서 홀로 게임을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드래곤 플라이트 초보만 참고할 만한 자료인 거 같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일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그동안 하나씩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일괄 판매라는게 있었네요. 드래곤 플라이트 하시는 분들은 모두들 알고 계시는 팁같은데 저만 요즘 알게 되었네요. 엘리트용 출현해서 받게 되는 소지품 50개를 매번 하나씩 판매하고 있었네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한번에 다 파는 방법을 확인 해 보세요.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칸에 들어간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보통 하나씩 선택해서 판매를 했는데 항상 엘리트용 잡고나서 소지품 파는 게 일이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카카오톡 무료 게임으로 누구나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혹시나 해서 메뉴를 눌러보니 상당히 편한 메뉴가 있네요. 하단 우측에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시즌 4까지 가는 단계에서 필요한 메뉴들은 거의다 반영된 거 같네요. 당연한 메뉴인데 아직도 모르고 하나씩 판매하고 있었네요.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메뉴를 들어가 보시면 아래처럼 일괄판매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팔고 싶은 소지품을 모두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필요없는 소지품을 모두 선택하신 후에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한번에 소지품 일괄 판매가 가능합니다. 아래처럼 한번에 15개 소지품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 아래처럼 일관판매 참고하셔서 필요없는 소지품을 판매하신면 됩니다. 

  


이상으로 드래곤 플라이트 소지품 일관 판매하기 (초보팁)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