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2017년 현대 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할인 정보


현대자동차 2017년 4월 판매조건입니다. 이제 1/4분기가 마무리되고 2/4분기로 넘어갔네요. 과연 이번 달 현대차 판매 조건과 신차 할인 조건이 어떤 혜택 있는지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신차를 몇 번 사봤지만 유지비 문제와 기타 문제를 생각한다면 국내차로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4월 현대 자동차 신차 할인 및 판매 조건을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4월 판매 조건을 3월과 비교해 보면 재고차 할인조건을 얼마나 더 유지 하는지 궁금하네요. 올해는 재고차 관련 프로모션이 조금 길게 이어지는 거 같네요. 최근 그랜저IG가 길거리에서 많이 보이는 거 같네요. 현대자동차 라인업을 보면 그랜저IG, 아슬란, EQ시리즈 등 라인업에는 세그먼트 차이가 나오고 있네요. 그랜저가 예전의 그레이드가 아닌 조금 젊은 중형 세단 분위기로 넘어가네요. 


현대자동차 4월 판매조건을 보면 이번 달 이슈는 친환경 테크놀로지 완성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프로모션이 메인이네요. 앞으로 전기차에 대한 이슈는 더 커지겠네요 아이오닉도 그렇고 하이브리드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요즘 자동차 관련 이슈는 IoT관련한 이슈가 라스베가스에서는 메인이 되네요. 이제 곧 운전자라는 말이 없어질 수도 있네요. 운전을 필요가 없어지니...


현재 현대 자동차 가장 이슈가 되는 차량은 그랜저와 소나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랜저 그 동안의 틀을 깨고 디자인 변화가 가장 돋보기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그랜저에 대한 프로모션과 함께 라인업 변화에 무게를 두는 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4월 판매 조건에 대해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이달의 구입혜택을 보면 현대자동차 이번 달 프로모션을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달 바뀌는 프로모션이라 4월이 지나면 없어질 수도 있는 정책입니다. 그럼 3월 4월 현대 자동차 판매 조건을 비교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신차 프로모션 정책을 보면 엑센트, 아반떼AD, 아이오닉, i30, i40, 소나타LF, 하이브리드등에 대해 재고차 미 기본 프로모션 정책이 함께 있었네요. 


현대자동차 4월 신차 프로모션 할인조건을 보면 3월 신차 할인조건과 크게 다른게 없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과 재고차량에 대해 약간의 지원 정책이 바꾸었네요. 4월 신차 프로모션 할인 조건을 보시고 중고차를 할부 구매 금액과 함께 비교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자동차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중고차 할부, 신차 할부, 재고차 할인 다양하게 비교해 보세요.



현대자동차 4월 신차 프로모션 대상을 보면 엑센트의 재고차량 할인, 아반떼 206년 기본할인과 재고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을 합니다. 아이오닉 차량은 EV2016에만 지원이 들어갑니다. i30, i40, 쏘나타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등에 대한 지원정책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4월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 사이트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링크 참고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할인 자세히 확인하기 [링크]


현대자동차 추가적인 프로모션 적용 차종을 보면 아슬란 재고차량, 투싼 기본과 재고 차량에 싼타페 체인지업 모델과 기본 재고 할인이 있습니다. SUV차량에 대한 지원은 3종류 밖에 없네요. 


이상으로 2017년 현대 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할인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