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FA컵 16강 축구 중계 (2017년 KEB 하나은행, 경남 울산, 서울 부산 인터넷 실시간 )


KEB 하나은행 FA컵 16강 축구 중계 정보입니다. 프로와 아마 모두가 만나서 최강자를 가리는 아마, 프로 축구 축제 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16강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총 16개팀이 펼치는 FA Cup 모든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 하지는 않지만 인터넷으로 중요 경기는 대부분 실시간 스트리밍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FA컵 16강 경기시간, 일정 참고하셔서 실시간 인터넷 시청 하시면 됩니다.



FA컵 경기일정은 3월 11일 부터 11월 경까지 펼쳐집니다. 이번 16강 경기는 5월 17일입니다. 단지 제주 유나이티드와 수원 삼성경기는 6월 6일에 진행이 됩니다. 경기시간은 포천과 목포시청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7시와 7시 30분 경기를 갖게 됩니다. 아쉽게도 전 경기를 인터넷을 실시간 생중계를 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경기는 두 인터넷 스포츠 실시간 시청 사이틀르 통해서 생중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참고하셔서 KEB 하나은행 FA CUP 16강 실시간 축구 경기 시청하세요. 


FA컵 16강 대진 및 일정에 부터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부천FC 상주 상무가 5월 17일 저녁 7시 30분 부천 종합 운동 경기장에서 경기를 갖고 같은날, 시간 FC서울 부산아이파크 경기를 갖습니다. 

[포스팅 사진출처 : KFA 홈페이지]


강원 성남, 광주 아산무궁화, 경남 울산, 대전 전남, 부천 상주상무, FC서울 부산 아이파크 경기를 같은날 갖게되고 6월 6일 저녁 7시 제주 수원삼성 경기를 조금 늦게 갖게 됩니다. 


2017년 KEB 하나은행 FA CUP 16강 5라운드 경기 중 인터넷 으로 실시간 경기 시청가능한 경기는 4경기 입니다. 생중계 시청 사이는 네이버 스포츠와 STN 스포츠 생중계로 진행이 됩니다. 대전시티즌과 광주 FC는 중계가 예정되어있지 않습니다.



2017년 FA컵(KEB 하나)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가능한 경기는 경남 FC VS 울산 현대 경기입니다. 그리고 FC서울 부산아이파크 경기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STN 스포츠 생중계 채널로 시청 가능한 2경기는 포천 시민축구단 목포 시청, 강원 FC 성남 FC경기입니다. STN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사이트를 링크를 참고하셔서 무료 FA컵 16강 중계 시청하시면 됩니다. 

FA컵 16강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이제 곧 시작되는 U20 월드컵 조별리그와 함께 축구 팬들은 그래도 볼만한 축구 경기가 조금 있어서 지루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프로와 아마의 경기가 없는 이번 2017 KEB 하나은행 FA컵에서 어떤 이변이 나올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FA CUP 16강 중계는 5우러 17일, 6월 6일 경기로 진행이 되고 8강경기는 2017년 8워 9일로 예정이되었습니다. 수요일을 좋아하네요. 16강 경기, 어떤 이변이 나올지 이번 하나 FA CUP 16강 중계 편하게 인처넷으로 시청하세요. 


이상으로 FA컵 16강 축구 중계 (2017년 KEB 하나은행, 경남 울산, 서울 부산 인터넷 실시간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