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탈리아 잠비아, 멕시코 잉글랜드 U20 축구 중계 정보 (TV, 인터넷, 경기시간)


이탈리아 잠비아, 멕시코 잉글랜드 U20(20세 미만) 월드컵 8강 축구 경기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잉글랜드는 크로아티아를 2대1로 제압하고 8강까지 올라왔네요. 이번 8강에는 우승후로 점찍어놓은 프랑스가 이탈리아에게 무릎을 꿇고 탈락했네요. 사실 이번 잠비아 아마도 가장 이변을 낳고 있는 나라중에 하나일겁니다. 이탈리아 잠비아, 멕시코 잉글랜드 U20 월드컵 8강 중계 및 경기시간, TV및 인터넷 실시간 경기 일정 참고하세요.



이탈리아 잠비아 8강 경기시간 및 멕시코 잉글랜드 중계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8강 2일차경기는 6월 5일 수원월드컵 경기장과 천안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6월 5일 첫경기는 이탈리아 잠비아 경기로 오후 5시부터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번 U20 월드컵 경기는 KBS MyK와 SBS무료 생중계가 가능하니 링크 참고하셔서 실시간 시청 해주시면 됩니다. 


프랑스는 조별 경기에서 무실점으로 이번대회 우승 후보로 꼽히는 한 팀이었지만 이탈리아의 운영의 미가 돋보이는 경기로 프랑스를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조별 경기를 보면서 프랑스 수비가 상당히 탄탄하고 득점 또한 결정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였습니다. 


이탈리아 잠비아, 멕시코 잉글랜드 8강 경기를 보면 이번 대회 득점에서 베네수엘라, 미국, 프랑스, 잠비아, 잉그랜드, 포르투갈 , 아르헨티나 순입니다. U20월드컵 이번 8강 2일차 경기에서는 잠비아, 잉글랜드의 공격력이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번 U20 월드컵 경기 이번 8강까지 올라왔다면 우리 대한민국 득점 및 베스트 선수들에 속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각 팀별 득점 포인트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의 조슈아 사전트, 장케빈 오귀스탱, 세르히오 코르도바, 레자 세카리 순으로 득점포인트를 얻고 있습니다. 



6월 5일 월요일 열리는 이탈리아 잠비아 경기는 피피랭킹 99위와 12위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객관적인 전력상으로는 이탈리아가 우위에 있습니다. 잠비아는 현재까지 최고 성적은 조별리그 탈락입니다. 하지만 이번대회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범상치 않습니다. 이탈리아 잠비아 U20 월드컵 8강 경기는 SBS온에어서 생중계 진행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통해서 무료 실시간 경기 시청이 사이트 링크 해드릴 테니까 참고하세요.



이탈리아 잠비아 경기는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축구 팬들은 국내에서 앞으로 국제대회에서 활약을 펼칠 선수들을 미리 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잠비아 역대 조별리그 탈락이 최고 성적인 나라와 이탈리아는는 8강만 3회 진출한 팀, 과연 8강만 4번 진출한 팀이 될지 이번대회 최대이변을 연출할 지 지켜보면 될 거 같습니다. 


멕시코와 잉글랜드 경기는 오후 8시 부터 천안 종합 운동장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아직 중계 채널은 안잡혔네요. 스마트폰을 통한 무료 생중계가 가능할 듯합니다. 링크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통한 무료 U20 월드컵 시청 방법 참고하세요. [링크]



대한민국 U20 월드컵 16강 탈락으로 김빠진 사이다 같은 게임이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경기인지라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으로 이탈리아 잠비아, 멕시코 잉글랜드 U20 축구 중계 정보 (TV, 인터넷, 경기시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