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BF500, BF700 파인드라이브 제품등록 업그레이드 편하게 하는 방법


파인드라이브 제품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생 TPEG무료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 이제 벌써 파인드라이브 제품이 3번째 입니다. 아무래도 노출형보다는 매립형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립형만 2번째 사용하게 되네요. 이번에 새로 바꾼 BF550을 홈페이즐를 통해서 제품 등록 진행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시리얼 번호를 알고 계셔야 하니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바로 확인 하세요.



파인드라이브 BF700, BF500 구매를 하시면 미리 시리얼(S/N) 번호를 적어두시는게 제품 등록하기가 편합니다. 박스도 없고, 제품은 매립이 되어있으면 조금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등록 하신 이후 편하게 네입게이션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는 게 훨씬 편리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파인드라이브 제품 등록 및 자동 업데이트 가능한 사전 절차 진행 해 주세요. 


파인드라이브 제품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이게이션 중에 하나가 파인드라이브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주소는 fine-drive.com입니다. 


파인드라이브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아래 보이는 회원가입란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파인드라이브에 대한 제품 정보 및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이 필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음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파인드라이브 제품등록 및 변경을 선택하신 후에 파인드라이브 제품을 등록 해주실 수 있습니다. 이때 꼭 필요한게 제품의 시리얼 번호입니다. 파인드라이브, 나의 파인드라이브 메뉴로 들어가 보시면 현재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파인드라이브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 등록을 해 주시면 네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할 때 제 SD메모리 카드만 삽입하고 로그인을 하면 바로 자동으로 맵어그레이드가 가능해서 정말 편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참 많은 절차가 필요했는데 이젠 아무래도 맵 업그레이드를 아주 편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 등록 할 때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분이라면 저처럼 나올거 같네요. 우선 제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추가 제품 등록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분류, 모델선택, 구매처를 선택하신후에 시리얼 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매립형 제품일 경우 박스에서 미리 확인 해 주시는 게 편하겠죠?


아래처럼 KC마크가 있는 라벨의 시리얼 번호 12자리를 입력하시면 편하게 내비게이션 자동 업그레이드와 보상등의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BF500, BF700 파인드라이브 제품등록 업그레이드 편하게 하는 방법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