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아랫뱃살빼는법 (똥배 빼는 방법)



뱃살빼는 방법


 저도 30대 중반 직장인으로 정말 여러방법으로 뱃살, 일명 똥배라는 걸 빼기위해 핼스장도 다녀보고, 차도 놓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식단도 조절해봤지만 대부분 실패로 돌아갔었는데 어떻게 알게된 뱃살빼는 방법을한번 실천해봤는데 진짜 조금씩 빠지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중 시간이 많이 안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운동입니다.



 

비만도 측정 방법


간단하게 자신의 비만도를 측정하는 방법이 있는데  비만도(%)= 현재체중/표준체중 * 100 으로 계산을 하면 됩니다.

표준체중은 (자신의 신장-100)*0.9로 계산해서 대입해 주세요. 이렇게 계산해서 110%이상이 되면 과체중이입니다.

저도 과체중가는 과정이라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를 시작했네요. 계산기 없으시면 아래 네이번에 계산해보세요. 




비만도 계산하러 바로가기








 

뱃살 빼는 방법 (똥배 빼는 다이어트 운동)


아무래 해도 빠지지 않는 배살.. 이놈의 똥배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시겠죠?

저도 다이어드라고 몇 년간 이것저것 다해보다가 안되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답은 간단하네요 딱 1개월만 꾸준히 하면 정말 효과가 나오던군요. 그동안 핼스장에서 유산소 운동하면서 정말 노력했는데. 뱃살을 제외한 다른 부분만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효과를 본 운동방법 소개해 드릴께요.


  1) 사무실에 앉아 계실 때 양발을 바닥에서 안닿게 살짝올려서 1분정도 유지(가끔씩 생각날때마다)  

  2) 층계 이동할 때 계단으로 이동하기     

  3) 따듯한 물 많이 마시기  


더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제가 회사생활 하면서 손 쉽게 할 수 있는건 위에 3가지 였습니다. 업무량이 많아져서 핼스장은 다니질 못했네요.ㅜㅜ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


아래 운동 방법입니다. 허리비틀기누워서 허리비틀기 두가지를 중점적으로 했습니다. 뱃살을 가장 빨리빼는 방법이 유산소 운동중 걷가리고 하시는데 걷기라는게 시간적으로 어느정도 여유가 되시는 분들에게는 편하시겠지만. 상황이 안되시는 분은 자신에 생활에서 엘리베이터 타는거 조금 줄이시고 아래 운동 병행 하시면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뱃살빼는 다이어트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경험한 부분만을 포스팅했습니다. 한달만에 5키로 감량이지만 . 다른 부분이 아니고 복부 쪽에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한번에 많이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적어도 한달정도는 꾸준히만 하시면 허리가 2-4인치정도는 줄어드 실 겁니다. 식이요법과 다른방법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겠지만 전 이정도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