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독일 배구 인터넷 중계, 2017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경기시간 실시간 시청


한국 독일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2그룹 준결승 상대 독일과의 배구 경기가 내일 열리게 됩니다. 홍성진 감독이 이끄는 우리 여자 배구 국가대표 대표팀은 8승 1패의 거의 완벽에 가까운 플레이를 통해서 조예선에서 승점 25점으로 1위로 올라갔습니다. 결선 4팀은 한국, 독일, 폴란드와 개최국 체코입니다. 한국 독일 여자 대표팀 배구경기는 지상파TV 온에어를 통해서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2017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대한민국 독일 경기 시간과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 링크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독일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2그룹 준결승 경기는 내일(7월 29일) 저녁 11시 10분 부터 실시간 인터넷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PC를 통한 무료 배구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독일은 아마도 우리 대한민국이 상대하기 조금은 수월한 상대일지 모릅니다. 8일 독일과 세트스코어 3대1로 대한민국 여자 대표팀이 승리를 해던 기록이 있습니다. 2017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2그룹 준결승 경기중계사이트 링크 해드릴 테니까 하이라이트는 물론이고 다시보기까지 편하게 시청하세요. 


월드그랑프리 2그룹 파이널 라운드 진출한 대한민국, 우리 여자배구 대표팀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선수는 아무래도 세계 정상급 선수인 김연경 선수입니다. 


저도 여자배구를 관심있게 본 계기가 김연경 선수 때문이기도 합니다. 독일 배구 세계랭킹 13위 입니다. 대한민국이 여자 배구 세계랭킹 10위로 역대 전적과 세계랭킹 모두 앞서고 있습니다. 독일과 역대 상대전적도 18승 5패로 상당히 앞서고 있습니다. 


한국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명단을 보면 김연견, 염혜선, 김희진, 김해란, 이소라, 한수지, 김연경, 김수지, 박정아, 양효진, 김미연, 황민경 선수였지만 숨은 공신 리베로 김연견 선수도 이번 대회에서 안정된 수비를 보여줬습니다. 


한국 독일 준결승 상대전력을 보면 우리 대한민국 보다 평균신장이 4cm 높습니다. 아무래도 배구라는게 신장에 의존하는 테크닉이 많기 때문에 장신이 유리한건 사실 입니다. 하지만 평균연령이 24의 젋은 선수들이라는 타이틀이 장점으로 작용했다기 보다는 경험부족이라는, 대한민국 입장에서는 공략할 수 있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번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에서 보여준 모습은 안정적인 신구교체였던 거 같습니다. 아직 보완해야할 부분이 존재하긴 하지만 경기를 거듭할 수도록 더욱더 안정된 모습이 이번 대회 독일을 넘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대한민국이 7월 8일 치룬 독일과의 경기, 사실 스타트는 1세트를 내주고 들어갔는데 조금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건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컨티선과 시차등 적응이 안되었던 부분이 더 크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독일을 넘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한국 독일 2017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중계정보입니다. 이번경기는 인터넷으로 보는게 아주 편할 거 같습니다. TV생중계 시청 사이트는 SBS스포츠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포털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SBS온에어를 통한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이 가능해서 하이라이트, 주요장면등 인터넷을 토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중계, 독일전은 내일 저녁 23시 10분입니다. 총 중계 채널은 TV는 SBS스포츠 케이블에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고 인터넷은 네이버 스포츠와 SBS온에어입니다.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까 인터넷을 통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채널 및 사이트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한국 독일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 대회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하기 [링크]


이제 물러날 길이 없는 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 선수들 지금까지 보여준 성적도 대단합니다. 마지막 까지 웃으면서 다치지 않고 경기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역대 우승팀은 아래 정보를 확인 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한국 독일 배구 인터넷 중계, 2017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경기시간 실시간 시청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