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생중계 무료 시청 방법 (세계의 대결)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무료 생중계 시청방법입니다. 말도 안되는 게임, 참 행사도 많고 이것저것 이슈도 많이 몰고 다니는 거 같습니다. 꼭 무슨 영화를 보는것과 같이 경기라기 보다는 쇼에 가까운 메이웨어 맥그리거 복싱 매치, 이번 메이웨더 맥그리거 경기 중계는 온라인에서는 독점 중계 채널이 유료 채널이라 상당히 아쉽지만 계체 영상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서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많은 돈이 아니라 정말 UFC와 NBA, 라리가 등 실시간 스포츠를 다양하게 온라인에서 보기 위해서라면 유료채널을 시청해도 괜찮지만 그동안 무료로 잘 보던 UFC등 빅 이벤트가 유료로 묶여서 선뜻 유료결재가 망설여 지긴 합니다. 다행이 이번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중계는 무료 시청가능하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링크와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시간과 대진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기의 대결로 불리우는 이번 메이웨더 맥그리거 언더카드 대진표를 보면 슈퍼미들급과 웰터급이 2경기가 잡혀 있습니다. 계체량에서 선수들의 얼굴을 미리 보고 승리를 미리 예상해보는 것도 재미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슈퍼미들급에는 사바나 마샬 vs 애미콜먼 경기와 케빈뉴면 vs 안토니오 헤르난데즈의 경기가 잡혀 있습니다. 웰터급에는 후안 헤랄데즈 소세미겔 보레고 경기와 숀포터 토마스 둘로메 경기가 언더카드로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메이웨어 맥그리거 메인카드 대진을 보면 크루저급 10라운드 경기로 펼쳐지는 앤드류 타비타 스티브 커닝햄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라이트 헤비급에는 네이단 클레벌리 바두 잭, 슈퍼페더급 12라운드 경기로 저본타 데이비스와 프란시스코 포세카 경기,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와 코너 맥그리거 경기가 마지막 휘날레를 장식하게 됩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생중계는 아래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경기시간과 경기일정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패신화를 달성한 메이웨더, 그리고 두체급을 석권한 맥그리거 경기 전 8월 24일 공식 기자회견과 8월 26일 토요일 7시부터 계체 생중계가 진행이 됩니다. 유료 회원인 경우에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한국어 해설을 들을 수도 있고 나우2에서는 현지중계까지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시간은 토요일 오전 7시부터기 때문에 많은분들은 일요일 열리는 메인 경기보다도 더 재미있는 계체영상이 나올 수 도 있을 거 같네요. 


이상으로 메이웨더 맥그리거 계체 생중계 무료 시청 방법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