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리버풀 맨유 더비 TV 생중계 /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 인터넷 실시간 시청 시간


맨체스터 더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리버풀 경기 중계 시간 및 시청 채널과 함께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 (C팰리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정보를 함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필드에서 서로 양보할 수 없는 라이벌 전이 오늘 저녁에 펼쳐집니다. 맨유 리버풀 두 팀모두 주전이 빠지는 상황에서 아직까지 강팀을 상대를 안해서일까, 아니면 맨유가 강한것일까 이번 맨유 리버풀 경기에서 판가름 날 거 같습니다. TV생중계 및 인터넷 시청 일정이 크리스탈 팰리스 첼시경기와 함께 생중계  잡혀 있습니다. 



리버풀 맨유 경기시간은 오늘 전녁 8시 30분에 부터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8 Round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노스웨스트 더비 경기를 펼치게 되는데 현재 6승 1무의 맨유는 원정경기에서 주전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으로 팀의 전력누수가 심합니다. 현재 폴 포그바, 마루앙 펠라이니 모두 부상으로 출전 불가였는데 캐릭까지 빠지게 됩니다. 미드필더, 허리라인에 치명타를 입은 맨유는 리버플과의 원정경기에서 어떻게 대응할지 기대가 됩니다. 맨유 리버풀 노스웨스트 더비 중계 채널 및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사이트 링크해 드릴게요. 


맨유 라인업과 리버풀 라인업이 후스코어드를 통해서 예상라인업이 발표 되었습니다. 우선 리버풀 포메이션은 433으로 쿠티뉴, 피르미누, 살라가 3명의 전방공격 배치가 됩니다. 반면 리버풀 포메이션은 4-2-3-1로 최전방에 루카쿠를 내세워 2차 공격진이 지원하는 형태의 공격형태가 될 거 같습니다. 폴 포그바, 사디오 마네가 결장인 경기로 숙적관계의 두팀은 현재 승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맨유 입장에서는 현재 2위(골득실차) 선두권 유지를 위해서 그리고 리버풀은 당연히 현재 들쑥날쑥한 팀의 전력을 안정화하고 현재 명성에 걸맞지 않게 7위에 머물러 있는 설욕을 맨유에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ㄱ 같습니다. 


리버풀 맨유 경기 중계 개인적으로 올시즌 성적은 맨유가 유리하지만 주전, 중원이 빠져 허리가 약한 맨유가 원톱체제로 과연 리버풀 라인을 뚫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2017/18 EPL 순위를 보면 맨시티가 6승 1무로 맨유와 같지만 골득실차에서 1점이 앞서 조 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반면 리버풀은 현재 3승 3무 1패로 승덤 12점으로 맨유와는 7점 차이로 번리보다도 뒤에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양팀의 팀전력의 누수가 있는 상황이라 전술과 포메이션 및 용별술 등 감독의 역할이 상당히 크게 작용될 거 같고 현재의 멘유 승점이 과연 EPL에서의 인정받을 수 있는 승점인지 리버풀 경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저녁에 중계일정이 잡혀 있는 경기는 가장 먼저 리버풀 맨유경기 TV중계 편성과 함꼐 크리스탈 팰리스 첼시, 맨시티 스토크 시티, 토트넘 본머스 경기가 생중계 시청 채널로 잡혀 있습니다. 시간대도 리버풀 맨유 경기가 저녁 8시 30분 첫경기가 시작하고 저녁 11시에 나머지 3경기 모두 인터넷, TV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리버풀 맨유 경기는 SBS스포츠를 통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할 뿐 아니라 네이버 스포츠를 통한 인터넷 실시간 경기시청이 가능합니다. TV 생방송과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편한 방법으로 시청하시면 되며 크리스탈 팰리스FC 첼시FC경기는 아프리카 TV를 통한 인터넷시청고 SPOTV를 통한 TV생중계, 네이버 스포츠를 통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이 가능합니다.



맨체스터시티(맨시티) vs 스토크시티 경기는 SPOTV2와 아프리카TV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인터넷 리버풀 맨유 경기 시청은 링크 참고해 주시고 하이라이트, 주요장면 다시보기 사이트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맨유 리버풀 더비 경기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및 EPL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하이라이트 및 경기영상, 경기결과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생중계 놓치신 분들은 사이트 참고하셔서 맨유 리버풀,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 맨시티 스토크 시티등 다시보기 하시면 됩니다. 

리버풀 맨유 더비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와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 맨시티 스토크 시티, 토트텀 본머스 모두 인터넷과 TV새중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맨유 리버풀 더비 TV 생중계 /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 인터넷 실시간 시청 시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