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승우 경기 중계, 베로나 아탈란타 TV생중계 시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이승우 출전이 기대되는 베로나 아탈란타 원정경기 TV생중계 소식입니다. 내일 새벽에 펼쳐지는 아탈란타전파비오 페키아 감독에게 교체 출전이 될지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베로나 이적이후 2번 출전했지만 아직 골기록은 못하고 있네요. 청소년 대표팀에서의 이승우 모습, 인상적으로 봤던터라 빨리 첫골을 기록해서 선발 출전과 다양한 경기를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베로나 아탈란타 TV생중계 및 문자중계등 시청 정보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탈란타BC 베로나 FC 경기시간은 오늘 새벽 1시 30분 입니다. 이제 1시간 30분 정도 남았는데 다행히 TV생중계 일정과 인터넷 시청이 가능하네요. 아탈란타는 현재 12위에 랭크되어있고 3승 3무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로나는 아직 1승만 추가한 상태, 1승 3무 5패입니다. 이승우 선수 키에보 전에서 출전했서만 높은 평점을 받지 못했지만 나름 가능성을 보여준 경기 였습니다. 


아탈란타 헬라스 베로나 최근 전적을 보면 3승 2무로 베로나가 우위에 있습니다. 여대 전적을 보면 18전 8승 3무 7패로 베로나가 조금더 나은 성적을 보여주는데 아쉽게도 아탈란타가 홈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총 7승중에서 5승이 홈에서 거둔 경기입니다. 역으로 베로나는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베로나 원정경기, 나름 분위기가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베로나의 추가 1승을 노려볼만도 할 거 같습니다.  최근 성적으로 보면 아탈란타는 5승 4무 1패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베로나는 

2승 3무 5패로 상당히 부진한 모습인데 이번 아탈란타전에서 1승 추가해서 앞으로 이승우 선수도 골과 함께 좋은 장면 많이 보고 싶네요. 


하지만 아탈란타는 쉬운 팀은 아닙니다. 지난 시즌 4위로 마무리한 팀이며 에버튼을 3대0으로 유벤투스와 무승부경기까지 만들어낸 팀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3패는 모두 강팀과의 경기에서 만들어낸 패이기 때문에 성적면으로 본다면 베로나보다 더 어려운 상황에서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탈란타 평균 득점은 1.55, 베로나는 0.66입니다. 실점또한 베로나는 편균 2.11 실점을 보여주고 있어서 사실 전반적인 숫자를 놓고본다면 베로나가 열세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다음스포츠]



아탈란타 14득점에 13실점을 베로나는 6득점에 19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골득실을 놓고 보니 상당히 밀리는 느낌이 드네요. 사실 저는 지금까지의 성적보다는 앞으로 이승우 선수 교체 출전에서 눈도장 콱 찍고 선발 출전에서 골도 기록하고, 베로나에서 입자를 굳혔음 좋겠습니다. 


베로타 축구 중계 정보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탈란타 베로나 경기시간은 10월 26일 오늘, 이제 곧 시작합니다. 1시 30분 부터 TV생중계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문자중계는 다음포털사이트와 네어버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고 TV생중계 시청은 SPOTV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승우 선수 출전이 기대되는 베로나 아탈란타 하이라이트는 SPOTV를 통해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도 무료로 주요장면과 풀타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새벽시간대라 대부분 아침에 주요장면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승우 선수 출전장면, 골장면 주요 장면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링크


교체명단에만 올라가 있지말고 이승우 선수 출전해서 골장면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이승우 경기 중계, 베로나 아탈란타 TV생중계 시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