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2월 이마트 설연휴, 영업점 및 휴무일 지정 점포 확인하기 (2018년)


2018년 설연휴가 있는 2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설날은 2월 16일이고 연휴가 있다보니까 보통 가장 많은 이마트 점포가 휴무일을 정한 2주차에 걸리게 되네요. 설 당일보다는 이전에 음식을 많이 장만하니 설연휴 전에 쉬는 이마트 점포와 영업시간 정보등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2월 설 음식 장만하시는 분들 대형 할인마트 쉬는날 미리 체크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2월 이마트 휴무일, 서울 대부분의 점포는 모두 2째주, 4째주 일요일에 쉬기 때문에 그래도 설 음식 장만하기에는 어렵지 않을 거 같습니다. 오늘까지 설날 선물 특별 사전예약 혜택이 있네요. 이마트 휴무일 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마트 설날 선물 특별혜택도 미리 챙겨주시고, 최근 영업시간이 단축되어서 점포별 영업시간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저녁에 마트 한번 가보시고 카드행사 최대 40프로까지 할인되는 프로모션과 동일품목 50만원 이상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이번 설날선물 사전예약 특별 혜택 챙겨보세요. 그리고 2018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정보도 미리미리 확인해 주세요. 



이마트 2월 휴점일안내 정보입니다. 이마트 가장 먼저 쉬는 점포는 2월 9일 금요일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입니다. 그리고 2월 10일 고잔점, 안산점 트레이더스가 쉬게 되고 2월 11일 둘째주 일요일 가장 많은 점포가 쉬게 됩니다. 설 연휴 일정을 감안한다면 음식은 2월 14일과 15일 가장 많은 장을 보지 않을까 생각이 디네요. 2월 11일 서울 전체 점포와 함께 인천검단, 계양, 동인천, 부평, 송림점T, 연수점까지 쉬게 됩니다. 


2월 이마트 휴무일 경기지역은 경기 광주점, 광교, 구성점T, 동백점, 보라, 부천, 분당, 서수원, 성남, 수언점, 수원점T, 수지점, 시화점, 용인, 의정부, 이천, 죽전, 중동, 평택점이 휴무일이며 대전, 세종, 충청도등의 쉬는잠포도 함께 확인하세요.



설연휴 전날인 2월 14일 쉬는 점포가 아마도 설음식 장만하시는 분들이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점포인 거 같습니다. 고양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트레이더스,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덕이점, 도농점, 오산, 일산, 킨텍스, 킨텍스 트레이더스, 풍산점, 화정점, 울산, 강릉점이 설연휴 전날 휴무하게 됩니다. 


2월 설 당일 16일 쉬는 점포입니다. 서울에서는 이수점, 인천은 인천공항점과 인천점 스타필드 하남 트레이더스, 고양점 트레이더스, 고잔, 과천, 광명소하, 광명점, 군포 트레이더스, 덕이점, 동탄, 산본, 안산점 트레이더스,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의정부점, 일산점, 킨텍스점과 트레이더스 파주운정, 파주, 평촌, 포천등 설 당일 쉬는 이마트 점포가 상당히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2월 4째주 일요일 가장많은 이마트 점포가 휴무를 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표전화, 문화센터 전화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이마트 점포들은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설 전후해서 영업시간 변동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부분의 설치형 블로그인 태터툴즈를 설



이상으로 2월 이마트 설연휴, 영업점 및 휴무일 지정 점포 확인하기 (2018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