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시간 (남자 팀추월, 여자 500m 경기시간, 세계랭킹)


이상화 3연패, 여자 500m 스피드스 케이팅 중계 시간 및 채널, 김민석, 이승훈, 정재원, 주형준 선수가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준준결승 경기시간 정보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쇼트트랙에서 최민정 선수의 독보적인 경기 금메달, 서이라 선수의 값진 동메달, 종합순위 9위에 랭크되어있는 대회 9일차 순위입니다. 오늘 대회 3연패를 노리는 이상화 선수 스피드 스케드스케이팅에서 다시 메달 사냥에 나섭니다. 오늘 열리는 남자 팀추월, 여자 500m 스피드스케이팅 경기 시간, 중계 채널 정보 남겨드릴게요.



이상화 선수 중계정보, 오늘 가장 관심있게 볼 평창동계 올림픽 경기는 아무래도 빙속여제로 불리는 이상화선수 500m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올림픽 3연패에 도전하는 이상화 선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 경우 2010년 벤쿠버, 2014 소치에 이어 3연패를 달성합니다. 최근 컨디션이 최상이 이상화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경기 중계 시간과 함께 팀추월에 출전하는 이승훈, 김민석 경기 중계 일정 링크 참고하셔서 인터넷 실시간 시청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화 선수 여자 500m 최근 대회 성적을 보면 프릴렌제 컵에서 1위를 하며 개인 기록 36.36을 보유하고 있는데 역대 올림픽 신기록인 37.28보다 0.52초 앞선 기록입니다. 여자 500미터 스피드스케이팅 세계랭킹은 고다이라 나오가 1위이고 이상화 선수가 2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과연 고다이라 나오를 잡을 수 있을지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안볼 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평창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 일본 고다이라와 한판 승부를 펼치는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 여자 500m 가장 관심 있게 지켜볼 선수입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출전 대표선수는 총 16명인데 아무래도 가장 주목받는 선수는 이상화 선수입니다. 명단을 보면 김태윤, 모태범, 이승훈, 이상화, 김현영, 김보름, 김준호, 차민규, 정재웅, 김민석, 정재원, 김민선, 박승희, 박지우, 노선영, 주형준 선수가 이번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에 출전하게 됩니다. 


이상화 세계랭킹은 2위이지만 주요 수상경력을 보면 1위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 주종목은 500m입니다. 올림픽 수상경력을 보면 21회 밴쿠버, 22회 소치등 500m에서는 모두 금메달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2017년 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1차 대회 여자 500m 디비젼 A 1차, 2차 모두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상화선수 수상경력중 돋보이는 해는 2015년입니다. 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1차~4차까지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한 한 해였습니다. 2016년 셰계선수권대회에서도 여자 500m 금메달까지 획득했습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중계시간 및 지상파TV생중계,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정보입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경기 중계 시간은 오늘(2월 18일) 저녁 8시 56분입니다. 김민선, 김현영, 이상화선수가 출전하고 메달 가능성이 아주 높은 종목입니다. 전에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준준결승이 펼쳐지는데 저녁 8시부터 김민석, 이승훈, 정재원, 주형준 선수가 출전합니다. 지상파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니 링크 참고하셔서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지상파 TV생중계 뿐 아니라 인터넷으로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상화 출전 스피드 스케이팅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네이버스포츠 실시간 스트리밍)

http://sports.news.naver.com/pc2018/schedule/index.nhn



스피드스케이팅 18일 경기 지상파 TV생중계 채널은 KBS2, MBC, SBS에서 저녁 6시 30분 이후 전 TV 채널 시청가능합니다. 오늘 황금빛 내인생, 미운우리새끼는 모두 저녁 10시부터 시작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시간 (남자 팀추월, 여자 500m 경기시간, 세계랭킹)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