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주차비 및 영업시간/휴무일 정보


양재 하나로 마트 주차비 및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연휴 동안 농협 하나로마트에 가서 설 음식을 준비했는데 식자재도 괜찮고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어서 주차비와 영업시간 및 이용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양재 하나로 마트 주차비 정도 알아보시고 관련 정보 남겨드릴테니까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로 10입니다. 근처에 코스트코, 이마트도 근처에 있어서 장보로 가실 때 양재점 근처라면 편하게 이용하실 거 같습니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배송가능 지역은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에 5만원 이상 무료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농협 하나로 마트 양재점 규모는 총 1430평방미터에 총 주차는 1,000대까지 가능합니다. 지하와 지상이 있기 때문에 비오는 날은 지하를 이용하시는게 편합니다. 온라인 마트에서 구매할 것과 신선한 걸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나눠서 장보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근처에 있는 대형 할인 마트인 이마트, 홈플러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양재 하나로마트는 농협에서 운영하다 보니 과일, 채소 등 청과류와 육류가 정말 신선하고 회전이 빠르다 보니까 싱싱하더라고요.


양재 하나로 마트 주차비 정보 입니다.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시간이 나눠지는데 1만원 이상이면 기본 1시간 무료입니다. 3만원 이상이면 2시간, 5만원 초과되면 3시간으로 최대 3시간까지만 무료주차를 하실 수 있으며 무료 주차 시간은 30분으로 이 시간이 포함된 시간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30분 안에 회차를 하면 무료입니다.



양재 하나로마트 주차비는 10분당 1,000원입니다. 한시간 6,000원이기 때문에 구매 없이 나오게 된다면 주차비를 미리 확인하신 후에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주차장은 특별히 할인 정보가 없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하나로 마트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양재 하나로마트 휴무일 없이 연중 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영업시간도 24시간이기 때문에 이용하기에는 정말 편한곳이 양재 하나로 마트인거 같네요. 


명절 앞두시고 마트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조금 멀어도 조금 많이 사야 한다면 이곳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런 쇼핑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주차비 및 영업시간/휴무일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