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일본 여자 컬링 세계선수권 중계 (TV실시간 시간, 인터넷 시청 사이트)


한국 일본 여자 컬링 세계 선수권 중계 정보입니다. 중국까지 잡고 5승 1패로 현재 예선순위 3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이탈리아전에서 정말 박빙의 경기를 펼쳐서 중국전도 어렵게 가지 않을까 불안했었는데 중국전에서 1엔드 후공에서 5점과 이어 3점까지 8대0의 성적을 기록할 때부터 이미 승패는 갈린 상황이라 편안하게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한국 일본 컬링 세계선수권 실시간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중계 정보 남겨드릴게요.



한국 일본 여자 컬링 경기 시간은 3월 23일, 내일 오전 8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탈리아전 아찔했었습니다. 정말 우리 여자 컬링 선수들 답지 않은 플레이가 4번 연속 나오면 혹시라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귀한 1승을 추가한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은 중국을 상대로 깔끔한 마무리를 했습니다. 국내 TV생중계 일정이 잡혀 있는 한국 일본 여자 컬링 세계 선수권 중계 정보 남겨드릴게요. 링크 참고하세요. 


2018 컬링 세계 선수권 대회 예선 순위는 스웨덴 7전 전승, 캐나다 6전 전승으로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고 이어서 대한민국이 5승 1패로 단독 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이번 컬링 여자 대표팀 경기는 모두 TV생중계를 해주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중요 경기는 TV생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을 해주니 그것으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상위 2위까지 주어지는 준결승 진출을 놓고 아마도 캐나다전이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될 듯하지만 평창 올림픽에서 박빙으로 영화 같은 경기 중계 장면을 만들었던 부분도 생각한다면 다시 한번 여자 컬링 한일전 정말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2018 컬링 세계 선수권대회 스웨덴전 패배가 정말 뼈 아프네요. 지금까지 독일, 체코, 덴마크, 이탈리아, 중국까지 5승을 챙기면서 선전하고 있는 여자 컬링 대표팀에게 정말 진심어린 응원의 메시지 보내게 됩니다. 


2018 세계 여자 컬링 선수권 대회 기간은 3월 17일 부터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일요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밝게 보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여자 컬링 일본도 잡고 캐나다까지 다 대파했으면 좋겠네요. 


한국 일본 여자 컬링 중계 정보 입니다. 한일전 컬링은 TV생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생중계는 SBS 스포츠를 통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인터넷을 통한 스트리밍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편성에 한일전은 항상 화두가 되는 거 같습니다.



한일전 컬링 경기시간은 내일 아침 8시부터 SBS스포츠 채널 고정해 주시면 되고 인터넷 시청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못보신 분들은 점심시간에 시청을 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인터넷 시청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게요. 


한국 일본 2018 여자 선수권 대회 예선 생중계 인터넷 시청 하기

http://sports.news.naver.com/scoreboard/index.nhn?date=20180323



한국 일본 여자 컬링 대회, 미국, 캐나다 차례로 격파해서 2위까지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 한국 일본 세계 여자 컬링 선수권 대회 인터넷 편성표 입니다. 


이상으로 한국 일본 여자 컬링 세계선수권 중계 (TV실시간 시간, 인터넷 시청 사이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