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한국 일본 축구경기 생중계 16세 이하 U16 챔피언십 8강 인터넷 실시간 경기일정



한국 일본 축구경기 생중계 16세 이하 U16 챔피언십 8강 인터넷 실시간 경기일정 정보 드디어 일본 한국 16세이하 청소년 축구경기가 오늘 오후 5시 30분에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도 브라질 월드컵 이후 선전하는 모습이 보여 기분 좋은데 16세 이하 국가대표 선수들 이렇게 잘 해줄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특히 이승우 선수의 골장면 보시면 한국의 메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잘하더라고요. 오늘 한국 일본 U16 챔피언십 8강경기가 펼쳐 집니다.이기는건 당연하고 바르셀로나 후베닐A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의 연속골이 나오느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U16챔피언십 경기일정은 오늘(9/14일) 오후 5시 30분 8강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TV생중계와 인터넷 생중계가 동시에 진행되니까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생중계 시청하세요.



한국 일본 챔피언십 8강 TV생중계를 볼 수 있다니, 사실 이번 경기는 큰관심을 못갖고 넘어갈 수도 있던 경기입니다. 16세 이하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전을 하고 멋진 골을 기록하면서 국민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트기 그 가운데에는 이승우 선서가 있었겠죠. 



이승우 이력으로 보면 2013년 포커스골 2013년 득점왕과 2014년 7월 부터 바르셀로나 후베닐 A에서 뛰고 있는 장차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이끌어갈 기대주 입니다. 특히 이승우 선수 포지션 포워드를 너무 잘 소화하고 있어서 해외 외신에서도 이승우 선수 골 장면 보기, 이승우 선수 골 동영상 등을 많이 업로드 해두었더라고요.




한국 일본 챔피언십 8강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건 이승우 선수 혼자만의 결과물은 아닙니다. 2012년 대한민국은 8강까지의 성적이었지만 올해는 우승도 노려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현재 연승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U16 챔피언십에 관심을 모을 수 밖에 없습니다. 



2014 AFC U-16 챔피언십 경기는 2014년 9월 6일부터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대한민국은 8강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최진철 감독이 이끄는 U-16대표님 명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외파 선수들까지 포함되어 있고 현재 활약을 하고 있는 선수들입니다. 그중에 지금은 이승우 선수에 대한 언급을 많이 하고 있지만 곧 U16 대표선수 이름 하나하나가 호명될 날이 올 거 같습니다. 




 최진철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16대표팀 명단은  있는 대한민국 U16 챔피언십에 관심을 모을 수 밖에 없습니다.  U-16 챔피언십 대표팀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동민, 문정민, 안준수골키퍼를 시작으로 포워드 이승우 선수와 FC바르셀로나에서 같이 뛰고 있는 장결희선수가 눈에 뜁니다. 




이번 경기의 키도 역시 이승우 선서의 선제꼴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멘탈에 의해 많이 흔들릴 수 있는 경기기 때문에 축구 한일전에서 이승우 선수가 초반에 분위기를 잘 이끌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개최국 태국을 꺾어서 주체국에서는 그리 큰 호응을 얻긴 힘들 거 같습니다. 장결희 선수와의 컴비네이션 플레이가 기대됩니다.  오늘 U16 챔피언십 8강 경기 소식입니다. 



우선 한국과 일본 U16 챔피언십 8강 TV생중계는 KBS N Sports에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생중계를 보시면 고화질로 실시간 생중계를 볼 수 있게 때문에 개인적으로 케이블 TV생중계 시청을 추천 해드립니다. 아래 일정표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AFC U16 챔피언십 8강 대한민국 일본 경기는 오후 5시 20분 부터 케이블 생중계 됩니다. 그리고 TV생중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프리카 TV를 이용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타고 가시면 바로 인터넷으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프리카 TV에서 AFC U16 챔피언십 대한민국 일본 생중계를 진행하니까 아래 링크해 두었으니까 오늘 한일전을 16세 이하 선수들 경기로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U16 챔피언십 8강 대한민국 일본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경기 승리를 하게 되면 4강경기는 조금 여유롭게 치룰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AFC 4강 경기에서 다시 봤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과 우주베키스탄 4강 경기일정에 한국이 당연히 들어가 있겠죠?


이상으로  한국 일본 축구경기 생중계 16세 이하 U16 챔피언십 8강 인터넷 실시간 경기일정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