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

마이컬러스크린(mycolorscreen) 스마트폰 꾸미기


오늘은 스마트폰 꾸미기 대표사이트 마이컬러스크린(mycolorcreen)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세계의 스마트폰 유저이 자기의 홈(자신의 스마트폰 바탕화면)을 자랑하면서 설정방법을 공유해줏는 사이트 입니다. 핸드폰꾸미기메카입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기본세팅 그대로 사용하셨다면 이기회에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스마트폰으로 바꿔보세요^^ 오늘은 간단한 사이트 소개로 시작할께요. 앞으로 추가적인 강좌로 마이컬러스크린에서 나오는 주요세팅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마이컬러스크린(mycolorscreen) 소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mycolorscreen.com/



마이컬러스크린 홈페이지 첫화면입니다.

▶ 스마트폰 꾸미기 사이트 답게 처음부터 개성있는 홈 화면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한 쉽게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하는 OS가 안드로이드인지, ios인지, 인기순으로 찾을것인지, 많이본 순서대로 찾을것인지, 날짜순으로 찾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는건 역시 Popular(인기순) 정렬입니다.



각국의 스마트폰 홈화면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 한 화면에 홈자랑의 추천수, 페이지뷰수, 댓글, 운영체제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 되어있습니다. 정말 깔끔한 구성에 유저의 편의까지 생각해준 사이트 입니다. 그럼 상세내역을 하번 볼까요. 맘에드시는 홈화면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가장 인기가 많은 favourites로 들어가볼께요.





현재 홈화면의 기본정보와 자료를 공유해주는 공간입니다.

1. 자신의 홈화면 공유 스크린샷, 2. 스크린샷 설명(설정방법과 공유방법), 3, 사용되어진 어플 그럼 2번을 자세히 봐주세요 자신의 자료공유는 페이스 북에서 하고 있네요. 한번 들어가볼께요.


페이스북에서 자료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를 따라 들어가볼께요




페이스북에서 조금더 자세한 내용과 홈화면 관련 내용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스크롤 해서 밑에 조금만 내려보면 링크가 보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내용을 보겠습니다.



자신의 꾸민 홈화면에 필요한 파일 UCCW와 이미지들을 모두 공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사이트 하나만 알고있으면 몇백개의 홈화면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아직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시간에는 어떻게 꾸며지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스마트폰 꾸미기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 소개였습니다.

앞으로 마이컬러스킨에서 나오는 UCCW 및 기타 설정방법은 추가로 해드릴께요



이상으로 마이컬러스크린(mycolorscreen) 스마트폰 꾸미기 포스팅을 마칠께요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