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뽀로로 키즈카페 가격 위치 정보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뽀로로 키즈카페 가격 위치 정보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입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카페중에 오늘은 뽀로로 키즈카페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로 되어있어서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중에 하나 입니다. 특히 뽀로로 기차까지 있어서 키즈 카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 동산입니다. 한시간에 30분씩 운행이 되는데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평일은 거의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타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뽀로로 키즈카페, 위치, 가격, 그리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뽀로로 키즈카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뽀로로 키즈카페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는 A동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3층 올라가 보시면 롯데마트 우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A동 3층으로 올라가 보시면 어렵지 않게 뽀로로 키즈카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뽀로로 키즈카페 가격 정보입니다. 우선 뽀로로 키즈카에서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건 체크카드 이용시 어른 입장권이 무료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고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체크카드를 이용할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파주 롯세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카페 가격입니다. 우선 대인은 6,000원이고 소인이 10,000입니다. 보통의 가격표와 반대가 되죠?? 무료입장은 12개월 미만입니다. 초가 요금은 대인은 없고 소인은 1,500원이 30분당 비용이 올라갑니다. 조금 쎄죠~~~ 2시간이 지나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뽀로로 키즈카페 할인 정보입니다. 우선 체크카드를 이용할 경우 소득공제 혜택받고 성인 입장권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카드로 결재하실 경우 최고 4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맘스맘 혜택까지 있습니다. 


뽀로로 키즈카페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고이 뽀롱뽀롱기차입니다. 당연히 처음 입장권비용만 지불하면 뽀롱뽀롱 기차 타는 비용은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볼풀장입니다. 근데 사람들이 조금 있어야지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인기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뽀로로 키즈카페에는 다른 곳처럼 많은 놀이기구가 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뽀로로 집이 있어서 아이들이 뽀로로 집에 들어가서 잘 놀더라고요. 이 뽀로로 집에 들어가 보시면 소인국처럼 작은 물건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뽀로로 키즈카페 놀이 약도 입니다. 뽀로로 공놀이장, 바다놀이터, 루피의 케익하우스, 로디의 장난감나라와 뽀롱뽀롱 기차역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뽀로로 키즈카페 가격 위치 정보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이용후기 정보였습니다. 다양한 놀이기구가 많지는 않지만 1-2시간 보내기에는 충분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