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준플레이오프 중계 NC LG, TV생중계 인터넷 생중계 정보



준플레이오프 중계 NC LG, TV생중계 인터넷 생중계 정보입니다. 정말 점입가경? 처음에는 너무 허무하지만 LG의 전승으로 마무리가 될 거 같은 분위기를 한순간에 바꿔버리네요. 리오단과 찰리의 승부 5전 3선승제인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전적은 2승 1패로 LG가 한발 앞서 있는 건 사실이지만 분위기는 어떻게 될 지 모릅니다. 창단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1승을 기록한 날이 되었습니다. NC는 찰리의 호투가 눈에 뛰었습니다. 그리고 1회에 득점을 올리면서 공수 모두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게 승리에 용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오늘 준플레이오프 중계 일정이 오후에 있으니까 아래 TV생중계 정보와 인터넷 생중계 정보 참고하세요.



NC LG 준플레이오 중계 4차전 경기일정은 오늘 오후 14:00부터 잠실 경기장에서 생중계 방송을 하게 됩니다. 이번 준플레이오프 4차전 경기 TV생중계 방송사는 KBS 2TV입니다. 집에 계시는 분들은 KSB2에서 생중계 시청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SPOTV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건 초반에 어떤 팀이 득점을 내느냐 입니다. 지금까지 경기를 보면 초반에 점수를 낸 팀이 이기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담감이 큰 경기기 때문에 초반에 득점을 내서 심적인 안정을 먼저 취하는게 승리에 요인이 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이젠 4차전에서 웨버와 류제국이 선발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정말 초반에 선발진이 초반 실점을 어떻게 막아내느냐가 관건이 될 거 같습니다. 이제 LG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1승을 얻지 못하면 1패보다 더 뼈아픈 1패가 됩니다. 2승2패가 되면 팀의 사기면에서 NC쪽으로 분위기가 기웁니다. 



지금까지 경기를 보시면 첫경기에서 LG가 13대 4로 크게 이기면서 LG쪽이 편하게 플레이오프로 들어갈 알았지만 금요일 3차전에서 NC의 반격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오늘 경기를 기점으로 플레이오프전에 누가 올라갈지 판가름이 날 거 같습니다. LG NC 준플레이오프 경기일정은 오늘 오후 2시, 준플레이오프 4차전이 진행됩니다. 



준플레이오프 경기 인터넷 중계를 보실 분들은 SPOTV2를 이용해서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 오후 1시 50분 부터 생중계 잡혀있습니다. 하단에 링크해 드릴테니까 편안하게 시청하세요


준플레이오프 인터넷 중계 바로가기




이상으로 준플레이오프 중계 NC LG, TV생중계 인터넷 생중계 정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