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

My color screen 적용법 및 활용법 #1


이전 강좌에 소개해드린 마이 컬러 스크린(mycolorscreen)에 대해 실제 적용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이사이트에는 기본적으로 어떤 어플이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가 나옵니다. 어떤식으로 실제 스마트폰에 적용되는지 간단한 "따라하기 강좌"를 통해 Step by Step으로 설명해드릴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적용해 보세요. 전 세계에 스마트폰 꾸미기에 대한 노하우가 쌓인 분들의 작품이기 인기있는 순으로 검색하셔서 적용해 보시면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관련 포스팅 자료 보기

 마이컬러스크린(mycolorscreen) 스마트폰 꾸미기 소개







마이컬러스크린(My Color Screen) 적용방법 


우선 이전 포스팅 자료에 소개한 마이컬러스크린 사이트로 접속 한 화면입니다. 

▷ http://mycolorscreen.com/



우선 인기도 순위로 봤을 때 3위를 하고 있는 테마를 적용해 볼께요.




Peszek님께서 제작한 My color screen 입니다. 클릭해서 세부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상단에는 테마 스크린 샷이 나오고 아래 쪽에는 사용된 어플이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배경화면과 UCCW 스킨 적용방법을 알려드릴꼐요.





UCCW(Ultimate custom widget)이 설치안되어 있으면 마켓에서 설치해주세요 (무료어플)






조금 밑으로 내려보시면 사용되는 어플의 간단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Apex Launcher의 홈세팅구성과Peszek님이 공유하고 있는 파일이 링크로 걸려 있습니다.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마이컬러스킨 테마관련 파일이 모두 있습니다. Download 해 주세요^^


압축을 풀어주시고 확인해 보시면 배경화면과 UCCW파일이 모두 있습니다.


원본은 Mutipicture live로 페이지마다 이미지가 바뀌는 어플을 이용해서 페이지를 구성했지만 이건 시간되는대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MycolorScreen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방법까지만 설명해드렸습니다.

다음강좌에서 테마적용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