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버쿠젠 아우구스부르크 손흥민 지동원 골 과연 누가먼저?



내일 손흥민 VS 지동원 경기, 태극전사들이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맞붙게 됩니다. 레버쿠젠의 손흥민 헤트트릭에도 불구하고 볼프스부루크에 4대3으로 패하였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의 3골, 해트트릭은 이제 차범근 전설을 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번 아우쿠스부르크 경기에서 어떤 경기결과를 펼치던 관계 없습니다. 이젠 지동원과 손흥민 최전방에서 누가 먼저 태극전사의 골을 볼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네요. 오늘 손흥민 지동원 선발 레버쿠젠  아우구스부르크 경기 중계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레버쿠젠과 아우구스부르크  경기는 내일 저녁 11시 30분에 케이블 TV 생중계와 인터넷 중계와 병행해서 진행이 됩니다. 아무래도 이번 레버쿠젠 아우쿠스부르크 관전 포인트는 지동원과 손흥민 선수의 맞대결이겠지만 또 하나는 역시 챔피언스 티켓을 딸 수 있는 4위권안에 들어갈 수 있느냐 없느냐가 팀입장에서 보면 가장 큰 이슈가 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15호골, 16호골을 기대하게 되네요. 아우크스부르크 헤트트릭 골 장면 다시보기만 봐도 기분이 우쭐해지네요. 

[사진정보 : 레버쿠젠 홈페이지, 아우크스부르크 홈페이지]


우선 레버쿠젠 아우쿠스부르크 전적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레버쿠젠은 6위 그리고 아우크스부르크는 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두팀 모두 이대로 간다면 챔스티켓은 안녕입니다. 하지만 가능성이 있는 부분은 현재 3위 부터 6위까지 점수 차는 박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버쿠젠이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위해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점을 추가해야만 하는 부담감을 안갖을 수 없습니다. 요즘 레버쿠젠 참 아쉬운 경기의 연속입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빠진 공백기간의 성적은 정말 좌절이었습니다.

이젠 팀의 기둥이 되어버린 손흥민 선수 외신에서는 손날두라고 부를 정도로 그동안 골결정력에 대한 불신을 한방에 날려버렸습니다. 정말 이대로 간다면 손흥민 20호 골과 함께 그동안 현역에서의 차범근 선수의 기록 19골을 깰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우선 2014-15 분데스리가 구단 순위를 보면 뮌헨은 승점 52점으로 사실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볼프스부르크(44점)으로 큰 이변이 없는 한 확실시 되고 있지만 글라드바흐, 살케, 아우크스, 레버쿠젠은 승점 36점에서 32점으로 이번 아우크스부르크 에서 승점 3점을 추가 하게 된다면 35점을 기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지게 된다면 역으로 아우크스 승점추가는 치명적입니다. 레버쿠젠 입장에서는 반드시 아우크스부르크를 꺾어야만 챔피언스 진출권 경우의 수를 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버쿠젠 아우크스부르크 역대 전적을 살펴본다면 현재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경기에서의 승리가 유력하다는 평입니다. 더군다나 레버쿠젠이 아우크스와의 경기에선는 어웨이 경기에서의 승률이 아주 높습니다.






 다만 최근 레버쿠젠 성적을 보면 2승 3무 2패, 그리고 이길 때도 골이 터지지 않고 질 때는 아쉽게. 팀의 사가기 거의 바닥에 딸어져있지만 이번 볼프스부르크에서 손흥민 선수의 해트트릭이 팀의 분위기를 어떻게 바꿔났는지 이번 아우크스전에서 지켜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제 내일 저녁 손흥민 선수의 추가골을 볼 수 있는 레버쿠젠 아우구스부르크 경기시간과 인터넷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버쿠젠 아우그스 부르크 경기시간 2월 21일 토요일 저녁 11시 30분부터 SKY Sports 케이블 TV 중계가 진행이 됩니다. 



인터넷으로 경기를 시청하실 분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경기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5위와 6위 싸움 하지만 거의 승점이 비슷하기 때문에 거의 차이가 없다고 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팀모두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위한 승점은 두팀 모두 간절합니다. 레커부젠 아쿠스부르크 인터넷 중계 및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레버쿠젠 아우구스부르크 인터넷 중계 보러가기




레버쿠젠 아우구스부르크 손흥민 지동원 골 과연 누가먼저 골을 넣을 지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