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5월 가정의달 이마트 휴무일 정보 (어린이날, 스승의날 선물)



벌써 5월 이마트 휴무일, Emart 영업일 정보을 알려드리네요. 시간 참 빠른거 같네요. 2015년 새해 관련 포스팅 한게 바로 어제 같은데 이제 5월이라니 가정에 달이라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선물을 이마트에서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이마트 휴무일 미리미리 확인해 주세요. 



이마트 휴무일을 보통 2/4쨰주 일요일에 가장 많은 점포가 휴무일로 정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어린이날, 스승의날, 어버이날인 화요일하고 금요일에 있어서 이마트 이용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이미트 홈페이지에 벌써 5월 휴점일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날짜별로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특별한 변화는 없지만 덕이점, 풍산점, 화정점은 스승의날 (15일 금요일)에 휴무를 하네요. 


우선 5월달 가장 많이 쉬는 2/4째주는 며칠인지 확인해 볼까요? 이번달 이마트 휴무점포가 가장 많은 날은 10일과 24일입니다. 어린이날을 감안해도 딱히 피해를 볼만한 점포는 없는 거 같습니다. 


가장 많은 이마트 점포가 쉬는날인 2째주, 10일입니다. 가든5점, 목동등 대부분의 수도권 및 시내에 있는 점포들은 거의다 해당되는 거 같네요. 


이마트 휴무일은 격주로 쉬기 때문에 앞에 나온 점포들이 다시 반복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몇몇 점포는 조금 다르게 휴무를 하기 때문에 꼭 한번씩은 우리동내 이마트 휴무일이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해 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5월달에 가장 많은 이마트 점포가 참여하는 날은 10일과 24일로 어버이날, 어린이 날이 있는 일요일, 그리고 석가탄신일 바로 전날인 24일 이마트 가장 많은 점포가 휴무일을 하게 됩니다. 



5월 가정에 달을 맞이해서 뜻 깊은 한 달 보내세요. 이상으로 이마트 5월 휴무일 정보였습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선물 미리미리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