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프랑스 JS컵 중계 U18 TV , 인터넷 생중계 정보 [대표팀 명단, 경기시간]



오늘 한국 프랑스 JS컵 U18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 마지막, 프랑스 전이 월드컵 수원 경기장에서 펼쳐 집니다. 아무래도 이승우 선수가 나오는 경기라 더 주목이 될 듯한데 U18 JS컵에서 이승우 선수를 볼 수 있다는게 어딘 가 싶습니다. 항상 이승우 선수 골장면이 이슈가 되고, 그 플레이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는데 그럼 한국 프랑스 JS컵 TV생중계 인터넷 시청 사이트 확인해 볼까요?



한국 프랑스 JS컵 중계 U18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시간은 5월 1일 저녁 6시입니다. 인터넷 중계와 케이블 TV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승우 선수는 U16 아시아 챔피언십 이승우 골영상 때문에 화재가 되었는데 이제 한국 프랑스 JS컵에서 이승우 선수 골장면을 마지막을 보고 싶네요.  한국 축구에 적응해서 이승우 선수가 크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선수육성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한국 프랑스 JS컵은 아니지만 청소년 국가 대표팀 역대 전적도 아쉽게도 JS컵 한국 벨기에 전에서는 골이 없이 비겼지만 프랑스전 경기에서는 그 동안의 역대 전적은 잊고 새로 기록을 새로 썼으면 좋겠습니다. 청소년 대표팀에는 이승우 선수 외에 백승호, 장결희, 석현준 선수등 지켜볼 선수가 너무 많습니다. 


우선 대한민국 프랑스 JS컵 중계 전에 역대 전적을 한번 확인 해 볼까요?

뭐 U18 프랑스 정보가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프랑스 피파랭킹을 먼저 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프랑스라는 나라는 다들 알 다 싶이 축구 강국입니다. 

 2001년은 피파랭킹 1윌르 기록했고 불과 2014년에는 상위권에 있었습니다. 그만큼 우리 대한민국과 격차를 보이고 있는 국가가 프랑스 입니다. 


프랑스와의 역대 전적을 보면 3전 1무 2패입니다. 독일 월드컵 본선에서 1:1 무승부, 그리고 친선경기에서 2:3패 였습니다. 국대와의 경기에선는 이겨본적이 없지만 박지성이 프랑스전에서 2골이나 기록하고 있네요. 아래 국가대표 기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 대한민국도 프랑스를 꺽을 수 있겠죠?


프랑스 청소년 U17 대표팀간의 역대 전적을 보면 아쉽게도 아직까지 한골도 기록하고 있지 않네요. U18대표 대회 결과를 보면 0:1, 0:3으로 조금 아쉽지만 이번에는 이승우 선수가 득점자란을 채워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출처 : KFA홈페이지]


이제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 오늘 프랑스 경기를 마지막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출처 : KFA홈페이지]


U18 대표팀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골키퍼에 김동현, 송범근 선수를 비롯해서 우리 귀에 익은 백승호 선수와 이승우 선수가 눈에 바로 들어오네요. 


이번 경기에서 한찬희 선수도 관심있게 지켜볼 선수입니다. 벨기에전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경기를 보인 선수 인 거 같습니다. 



그럼 한국 프랑스 JS컵 중계시간, TV, 인터넷 생중계 정보를 확인해 볼까요? 아무리 봐도 이번 대한민국 프랑스 전에서 한골 터뜨릴 거 같은 이승우 선수.. 그렇죠?





한국 프랑스 경기시간 : 5월 3일(일) 입니다. 오늘이죠?? 이제 몇 시간 안남았습니다. 

JS컵 프랑스 경기 TV생중계는 SBS스포츠에서 케이블TV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생중계는 네이버 스포츠에서 인터넷 생중계가 가능합니다. 링크 참고하셔서 한국 프랑스 중계 인터넷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가능합니다. 

 

한국 프랑스 경기 인터넷 사이트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이번 경기에서 우리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이 한층 더 성숙해 지고 미래를 위한 가능성만을 보여준다면 성공한 수원 JS컵이 아닌가 싶습니다. 



짧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이 현재 어느 위치에 있는지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는 계기로 앞으로 우리 청소년 대표팀이 성장하는데 제대로 된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네요...안 선수처럼 제 2의 실수는 하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이승우 선수.. 잘하긴 하지만 개성이 너무 강하죠?  이상으로 한국 프랑스 JS컵 중계 U18 TV , 인터넷 생중계 정보 [대표팀 명단, 경기시간]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