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10월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일 확인해 보기 (2015년)



홈플러스 2015년 10월 휴무일에 정리 확인해 볼까요? 벌써 2015년도 3개월 밖에 안 남았네요.  시간참 빠르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10월 쉬는날이 언제인지 점포별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 휴무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제는 확인이 가능할 듯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10월 홈플러스 휴무일은 둘째, 넷째 주 일요일에 가장 많은 점포가 쉽니다. 참고하세요.



휴무일에 오프라인 장보기가 어렵다면 홈플러스 공식 온라인 몰을 이용하시는 것도 편합니다. 각 점포별로 일정금액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내일 혹시 홈플러스 영업일로 착각하신 분들은 내일(10월 11일) 쉬는 점포가 가장 많은 날입니다. 바로 둘째주 일요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스팅 보시고 바로 동네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해 보세요. 내일 쉰다면 지금 바로 가시는 게 좋겠죠?


홈플러스 10월 휴무일은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공개가 안되어도 어느 정도 미리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지를 기다리시는 분도 없을 겁니다. 다면 일부 점포들은 사정에 따라 바뀔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은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기 때문에 홈플러스(Home Plus) 10월 휴무일 변동 가능성도 있겠죠?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실 크게 신경을 안 쓰셔도 되겠죠? 아무래도 온라인 쇼핑을 하시는 분들은 날짜에 크게 영향을 많이 안받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렇겠죠? 그래도 저는 오프라인 홈플러스 직접 가서 물건을 고르기 때문에 홈플러스 휴무일을 항상 체크하고 있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홈플러스 휴무일을 확인하는 방법은 상단에 홍보센터, 그리고 좌측에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을 보시면 10월 홈플러스 휴무안내가 바로 나오네요. 10월 홈플러스 정기메일이 발송이 되었네요. 확실히 싸다고 하니까 홈플러스 정기메일 확인하신 후에 확실히 싼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무래도 요즘은 이곳저곳에서 세일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적으로 할인폭이 조금 더 높을거 가네요.



2015년 10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 입니다. 역시 2/4째 일요일 휴무점포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서울의 강동, 강서, 가양, 서울남현, 신도림, 금천, 시흥, 중계, 방학, 동대문, 월드컵, 합정, 월곡, 잠실, 목동, 영등포, 서울상봉, 신내, 면목 등 서울은 모두 둘째/넷째주 일요일에 쉽니다. 



 


인천, 경기, 대구, 경북/울산, 부산, 경남, 광주/전라, 대전/충청, 강원등 대부분의 홈플러스 점포는 모두 같은날에 쉬는데 다만 하단 우측에 보면 오산, 남양주쪽과 일산쪽은 수요일에 쉽니다. 점포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기타 지역특성에 맞게 휴무하는 홈플러스 점포 확인은 기본이겠죠?


2015년 10월 홈플러스 쉬는점포, 휴무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서울지역은 일단 내일은 다 쉰다고 보시면 됩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할인마트는 대부분 쉴 거 같네요. 확인 해 보시고 장보기일정 다시 조정해야 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