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정보

가벼운 PDF뷰어 다운로드



가벼운 PDF뷰어 다운로드



PDF뷰어는 요즘 가장 많이 사용되는 PDF파일을 보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PDF파일은 어도비시스템즈에서 만든 문서포멧으로 요즘 업무의 대부분의 파일은 PDF로 변환되어 공유되고 있습니다. PDF는 어도비사의 제품을 통해 또는 한글,파워포인트등을 통해서 PDF로 변환되는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무료로 공유되고 있는 PDF뷰어중에서 가장 추천되는 프로그램은 별PDF리더입니다. 별PDF리더의 가장 큰 특징은 가볍고, 한글지원이 되는 뷰어중에서 가장 빠릅니다. 오늘은 별 PDF리더 다운로드 방법/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가벼운 뷰어중에서 가장 1순위로 추천되는 PDF뷰어입니다. 무료어플이고 설치용량 또한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별PDF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포스팅 해드릴 테니 참조바랍니다.




별 PDF리더 특징 중 가장 독보적인 건 가장 가볍고 무료라는 점입니다.






무료 PDF뷰어 별PDF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무료어플이고 설치용량 또한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별PDF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포스팅 해드릴테니 참조바랍니다. 우선 설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인증 받은 프로그램이지만 설치하시기 전에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 하신 후에 PDF뷰어를 설치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총 별PDF리더의 용량으 9.5메가로 가벼운 편이며 최신 PDF뷰어 버전은 2.0.5입니다. (2014년 1월 기준)


별PDF리더2 사용권 계약 확인


설치위치 확인 기본 프로그램/Startools/starPDF입니다.


설치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시간은 1분정도 걸립니다.


별툴즈를 설치하게 됩니다.



별pdf 리더 2.0.5가 설치 될 때 g마켓 바로가기는 체크 해제해주세요.

필요하신 분은 체크를 하시면 되지만 g마켓을 설치 하는걸 권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처음 실행되면 기본 pdf뷰어를 설정하게 됩니다. 특별히 사용하는 pdf뷰어가 없다면

별 pdf뷰어를 기본 뷰어로 설정해주세요.




사용하시다가 맘에 안 들면 pdf파일의 연결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니까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pdf파일을 별pdf리더로 읽어드린 모습입니다. 큰 용량의 pdf파일도 빠르게 열수 있습니다. 

용량이 작으면 클릭하자마자 바로 열립니다.



기본적을 PDF뷰어에서 인쇄 및 다른이름으로 저장 및 전자메일 보내기가 지원됩니다.


또한 좌측의 미리보기가 지원이 되어서 네이게이션 하기도 쉽습니다.

일반 PDF리더와 같은 기능을 지원하면서 상당히 가볍고 빠릅니다.


또한 뷰어뿐 아니라 PDF문서에 이미지 파일과 동영상 파일을 추가적으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뷰어에 이미지를 삽입하는 모습입니다.


별PDF뷰어에 이미지를 삽입한 모습입니다.


또한 뷰어임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주석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PDF뷰어 별PDF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별PDF뷰어는 문서 뷰어중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는 PDF뷰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