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 인터넷 해지하기 (2016년 현대카드 홈페이지 이용)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을 인터넷을 통해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작년쯤 현대카드에서 전화가 와서 현대카드 케어서비스에 가입을 했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카드값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내용인데 당시는 나쁘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에 가입을 했는데 현대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게 아니라 매달 나가는 수수료가 아깝고 다름 보험도 충분히 가입되었다는 판단에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을 인터넷으로 해지하였습니다. 



현대카드 채무면재 유예상품 인터넷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까 혹시 저처럼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을 간단하게 채무면제 유예상품을 해지할 수 있으니까 편하게 해지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상품 잘못 가입하면 해지하는데 정말 어려운 절차가 있는데 현대카드는 그렇지 않고 간단하게 해지가 가능하네요. 우선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신 후에 전체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인터넷에서 현대카드 검색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니까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www.hyundaicard.com


좌측에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케어서비스 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드혜택, 문화생활 다음 My Account에 들어가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너무 편하게 찾을 수 있어서 놀랬네요. 


그럼 바로 쇼핑케어, 개인정보안심 아래 채무면제 유예상품이 있습니다. 오토케어와 보험서비스도 있네요. 생각보다 현대카드에서 케어서비스를 많이 운영하네요. 여튼 오늘은 채무면제 유예상품 해지하기 위한 포스팅이니까 채무면제 유예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은 갑작스런 사고, 사건 시 결제대금을 면제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유료 상품으로 일정금액의 수수료가 나가게 됩니다. 현대카드를 주 카드로 사용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비용대비 혜택을 크게 받을 수 없다는 판단이 되어서 해지하게 되었네요.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 해지를 위해서는 우측 하단에 해지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너무나도 쉽게 해지가 가능하고 간편했습니다. 절차도 해지 정보 확인과 해지 절차 2단계만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인터넷으로 채무면제 유예상품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채무면제 유예상품의 보장내용을 보면 실속플랜, 질병플랜, 케어플랜이 있는데 케어플랜에는 사망, 중대장애, 치명적 질병, 장기입원시 보장내용이 조금 다르네요. 처음에 간단하게 안내원의 내용을 듣고 가입했는데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네요. 


이후 자신이 갖고 있는 현대 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상단에 카드를 선택하신 후에 유효기간, CVV번호와 비밀번호를 그리고 해지사유를 입력해주신 후 해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더 묻지도 않고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 케어서비스를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해지할 수 있게 됩니다. 간단하죠?


이상으로 현대카드 채무면제 유예상품 인터넷 해지하기 (2016년 현대카드 홈페이지 이용)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