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신차 할부 및 할인 정책) 알아보기


GM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 조건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11월과 12월 동시판매계획을 내걸고 미리 만나는 쉐보레 크리스마스 11월 혜택이라는 슬로우건으로 이번 GM 쉐보레 신차 판매정책이 나왔네요.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현대, 기아 삼성, GM와 같은 완성차 업체들은 연식이 바뀌게 되면 차량의 값어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그전에 신차 판매 활성화 정책을 하는데 쉐보레는 어떤 판매조건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신차 판매조건 최대혜택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종별로 이번달에 적용되는 프로모션 할인 무이자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신차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쉐보레 11월 신차 할인, 프로모션 조건 등을 미리 확인 해 보세요. 


쉐보레 11월 판매조건의 특징을 보면 우선 미리 만나는 쉐보레 크리스마스 11월 혜택과 함께 스파크 특별할인, 쉐보레 페스타 특별할인이 메인입니다. 추가로 콤보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대 367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거 같습니다. 


쉐보레 신차 판매조건의 주요 내용은 첫페이지만 봐도 어렵지 않게 주요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달의 구매혜택이 쉐보레는 11월 부터 12월까지 적용되는 프로모션 행사로 나오네요.신차를 할부로 구매하실 분들은 할부정책을 현금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신차 할인쪽을 보셔야 겠죠.



그럼 쉐보레 11월 판매조건을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최대 180만원 할인 혜택이 있네요. 경차판매 1위기념 할인이 20만원원 차가가 됩니다. 특히 할부로 구매하실 분들은 콤보할부 구매프로그램을 잘 확인 해보세요. 


스파크EV는 특별한 할인 정책이 없네요. 장기저리 할부, 60개월에 5.5%로인데. 할부 금리가 조금 부담되는 수준입니다. 


더 뉴 아베오 세단과 해치백은 콤보할부 구매프로그램으로 30만원 할인에 4.5% 36개월인데 사실 그렇게 좋은 건 아닌 거 같습니다. 36개월 할부면 무이자 혹은 2% 미안의 할부금리가 있어야 조금 저렴한 거 같은데 조금 높네요. 


2016 크루즈와 크루즈S는 취득세 7%와 자동차세 1년 가장 파격적인 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쉐보레 크리스마스 180만원 할인까지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보는 차중에 하나가 크루즈같습니다. 최대 30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디젤은 325만원이네요.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강화 제품은 최대 혜택이 100만원이라 크게 혜택이 들어가 있지는 않네요. 


임팔라 11월 판매조건을 보면 최대 1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쉐보레 콤보할부 구매 프로그램에서는 큰 매리트를 느끼지 못하네요.유예할부, 장기 처리할부도 5%대 이상입니다. 참고하세요. 


올뉴 트렉스와 2016 트렉스를 비교해보면 당연히 혜택이 많은건 2016 트렉스 입니다. 더뉴 트렉스에는 특별한 혜택이 안 들어가 있습니다.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정책 확인하신 후 신차 구매하세요. 이상으로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신차 할부 및 할인 정책) 알아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