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7 KBO 야구 시범 경기 개막정 중계 및 TV 생중계 일정 (인터넷 시청 채널)


2017년 KBO 야구 시범 경기 일정 및 TV 생중계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WBC 야구가 너무 김 없이 끝나서 아쉽네요. 이제 3월 부터 2017년 KBO 야구 시범 경기 일정이 공개가 되고 이제 2017년 프로야구를 즐기고 싶네요. 시포티비를 통해서 올해 프로야구 시번경기 일정 및 중계 채널을 자세히 소개해 주고 있네요. KBO 홈페이지와 시범경기 야구 경기 일정 정보 남겨드릴게요.



2017 KBO 시범경기 야구 일정은 시작은 3월 14일 부터 시작이 됩니다. 시범경기는 오후 1시부터 시작이 됩니다. 대전, 대구, 광주, 사직, 마산 등 에서 LG 한화, KT 삼성, 두산 기아, SK 롯데, 넥센 NC와 첫 경기를 갖게 됩니다. 전 경기 생중계가 진행이 되지 않지만 이번 TireObank KBO 경기 일정을 보면 대부분의 경기가 케이블TV 중계 진행이 됩니다. 아래 2017 KBO 시범경기 일정 및 중계 채널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KBO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내일모레 이미 오후 1시부터 KBO 야구 시범경기 일정이 잡혀 있을 걸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부터 시작하는 정규시즌 전 각 팀의 전력 및 컨디션을 정비할 수 있는 시범경기이기 때문에 정규시즌과 같은 승패를 카운트 한다기 보다는 올해의 각 구단의 특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KOB 시범경기 일정입니다. 네이버 스포츠 사이트를 보면 아래 처럼 두산과 엔씨, 넥센, 엘지, 기아, SK, 한화, 롯데, 삼성, KT등 10개 팀의 경기일정이 모두 나와 있습니다. 이번 2017년 시범경기는 3월 14일 부터 시작이 됩니다. 화수목금토일, 월요일을 제외하고 2주간 시범경기 일정이 잡혀있네요.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TV생중계를 연계 서비스 시청이 가능해서 그런지 아직 TV생중계 일정이 안 나와있네요. 이제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3월 16일 17일은 넥센 한화, LG 삼성, KT KIA, 두산 롯데, SK NC경기를 갖게 됩니다. 2경기씩 하고 체인지 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화수, 목금, 토일 이렇게 묶어서 같은 팀과의 시범경기가 펼쳐지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3월 26일 한화 SK, KT 롯데, NC 기아, 두산 LG, 삼성 넥센 3월 26일을 마지막으로 시범경기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이후부터는 정규시즌으로 들어가네요. 


SPOTV 사이트를 통해서 중계 사이트 소개가 되어있어서 2017년 KBO 경기는 SPOTV와 지상파 스포츠 채널을 통한 TV생중계가 예정되어있습니다. SPOTV와 스포TV 플러스를 통해서 2경기 혹은 SPOTV TWO까지 할 때도 있네요. 대부분의 경기는 KBSN, SBS스포츠, MBC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진행이 됩니다.



KOB 야구 시범경기는 지상파 TV생중계 예정이 없네요. 대부분 지상파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드문드문 생중계에서 제외된 경기도 있네요. 생중계가 안되면 대부분 녹화 방송으로 재방송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KBS N 스포츠 채널을 확인 해보니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네요. 케이블 TV와 온에어를 통해서 2017년 KBO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니까 참고 하셔서 야구 시범 중계 경기 시청을 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2017년 KBO 야구 시범경기와 생중계 일정 확인 하신후에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2017 KBO 야구 시범 경기 개막정 중계 및 TV 생중계 일정 (인터넷 시청 채널)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WBC에서 아쉬운 야구 경기, 시범경기부터 살짝 야구 관심 워밍업을 해보시는 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