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쌍용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무이자 할부조건 확인 하기 (코란도, 티볼리)


쌍용자동차 2017년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무이자 할부 정보입니다. 쌍용하면 참 많은 단어들이 생각납니다. 참 많은 일들이 생각이 나네요. 기술 유출에서 부터 시작을 해서 안좋은 기억이 많은 쌍용자동차 처음 렉스턴이 나왔을 때 대한민국 1%라는 노블리스, 정말 어렵게 티볼리와 코란도C로 일어선 거 같습니다. 요즘 거리에 티볼리와 코란도C참 많이 보이네요. 쌍용자동차 4월 판매조건, 무이자, 신차 구매 할인 행사 함께 확인 해 보세요.



오늘은 쌍용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무이자,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무이자 할부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쌍용자동차 무이자 할부 혜택 확인하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신차를 구매하기 전에 완성차에서 매월 발표되는 이달의 판매조건, 신차 할인 조건을 미리미리 챙겨보시는게 신차를 구매하는 지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럭셔리 SUV 렉스턴 G4가 홈페이지 메인에 나오네요. 렉스턴 디자인 이제 정말 예전의 디자인을 버리고 무겁지만 세련된 SUV로 다시 태어나는 거 같네요. 쌍용자동차 이달의 구매혜택 및 신차 할인 조건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쌍용자동차 4월 이달의 구매조건입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 상단에 보면 차량정보, 구매정보와 서비스 카테고리가 있는데 쌍용차 이달의 무이자, 신차 할인 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은 구매조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차 할부와 신차 할부 꼼꼼히 따져보신 후에 신차 구매 진행 해주세요.



쌍용자동차 4월 구매조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차종과 다르게 차종이 많지 많지 않기 때문에 차량별로 세세하게 판매조건을 설명해주는게 특징이더라고요. 기아차, 현대차는 차량이 너무 많아서 간단하게 판매조건이 나오는거 아시죠? 신차 구매, 이달의 판매조건 미리미리 확인 해 보세요. 


체어맨 4월 판매조건입니다. 기본적으로 700만원 상단의 Summit 7년 약속이라고 해서 7년 15만키로 무상 보증 프로글매과 함꼐 7년 소모품 무상 교환이네요. 3년간 유류비 지원과 VVIP 바우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고 재구매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제외입니다. 


티볼리 판매조건입니다. 아무래도 쌍용차 베스트셀러 SUV라 많은 정책을 실리기에는 무리가 있긴 할 거 같습니다. 우선 정상할부와 일시불 구매시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장착 50% 및 30만원 지원과 함꼐 저리할부가 있습니다.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데 자신이 일시불, 할부 어떤 조건을 구매하실지에 따라서 선택이 바뀌게 될 거 같네요. 쌍용차는 재구매 혜택이 2대째, 4대째에 따라 무상보증이 달라지네요. 


그럼 코란도C에 대한 4월 판매조건을 알아볼까요? 우선 뉴스타일 코란도C출시기념으로 5년 10만키로 무상보증과 함께 품질자신 신차교환 프로모션이 있네요. 30일 이내 품질 불만족시 동일사양 신차교환을 해주네요. 현대나 기아는 신차도 뽑기를 잘해야하는데 이부분을 공략하는 프로모션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선택에 따라 역시 일시불 및 저리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렉스턴은 4월 판매조건으로 일시불과 정상할부에는 180만원 상당의 4WD시스템 장착지원을 해주고 무이자로 구매하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선수금에 따라서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달라지니 현재 갖고 있는 현금 보유액에 따라 그 혜택이 달라지겠네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원하시는 차량의 이달의 판매조건을 확인하신 후에 신차를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쌍용자동차 4월 신차 판매조건 및 무이자 할부조건 확인 하기 (코란도, 티볼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