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알 이아퀸타 UFC 223 중계 (나마유나스 예드제칙) 경기시간


하빕 누르마고메도트 알 이아퀸타 UFC223 UFC 중계 정보입니다. 이번 UFC 경기는 무마될 수도 있었던 위기까지 갔다가 마지막 알 이아퀸타와 대진이 잡이면서 최종 대진이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타이틀전이 될 수 없네요. 이아퀸타 체중오바로 누르마고메도프를 잡아도 라이트급 챔피언이 될 수 없는 점 미리 확인하시고 시청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UFC223 하빕 누르마고메도트 알 이아퀸타, 나마주나스 예드제칙 무료 실시간 시청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UFC223 하빕 알이아퀸타, 나마유나스 예드제칙 중계 시간은 내일(8일) 오전 7시 15분부터 UFC 경기 중계 시작이 됩니다. 이번 경기는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대진표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네요. 할로웨이는 무리한 감량으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로 경기를 취소했습니다. 결국 대진표는 알 이아퀸타와 대진표가 짜여졌습니다. UFC223 하빕 누르마고메도트, 알 이아퀸타 UFC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정보 남겨드릴게요.


UFC223 하빕 알이아퀸타 경기외에도 볼만한 경기는 로즈 나마유나스와 요안나 예드제칙입니다. 그동안 연승을 달리고 있던 요안나 예드제칙, 1차전 패배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그동안 나마유나스 예드제칙의 우열을 가릴 수 있는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나마유나스 예드제칙 1차전 UFC 중계를 시청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감량실패 때문에 나마유나스가 이겼다고 말하기엔느 나마유나스 실력은 무시못할 실력이었습니다. 그동안 예드제직이 말했던 감량탓이라는 말이 사실일지 아니면 정말 나마유나스의 실력이 예드제칙 보다 높을지 확인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UFC223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이아퀸타 경기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한국시간으로 메인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펼쳐집니다.   


누르마고메도프, 알 이아퀸타 알 두 선수대진표를 보면 하빕은 25전 전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 라이트급 챔피언은 맥그리거입니다. 하지만 맥그리거는 타이틀전을 치루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승자에게 타이틀을 주겠다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할러웨이가 경기를 펼쳤다면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만한 경기가 되었겠지만 이아퀸타와 경기를 펼치면서 사실 조금 거품이 빠진 경기가 되어버린 느낌도 있습니다. 


UFC223 경기 대진표를 보면 메인카드에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알 이와킨타 경기 외에도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인 로즈 나마유나스 오안나 예드제칙, 페더급에 하나토 모이카노 vs 캘빈 케이터,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vs 카일 보츠니악,라이트급 매치에는 조 로존 vs 크리스 크루에츠마커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UFC223 다크매치는 여성 스트로급 매치에 카롤리나 코왈키비츠 vs 펠리스 헤리그, 라이트급 매치에 에반 던햄 vs 올리비에 어빈 머셔, 여성 플라이급 매치에 벡 롤링스 vs 애슈리 에반스, 라이트헤비급 매치에는 데빈 클라크와 마이크 로드리게스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UFC 223 생중계 정보입니다. 하빕 알 이아퀸타 메인 이벤트 경기 시간과 중계 정보를 확인 해보겠습니다. 코너 맥그리거 UFC223 미디어데이에 참가하려는 선수들에게 습격하는 사고도 치고 여튼 이번 UFC 223 경기는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UFC 메인이벤트 인터넷 실시간 및 TV생중계는 유료 채널이지만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UFC 223 경기 무료 생중계는 올레티비와 스카이라이프에서 무료 이벤트 진행중이라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정기간이지만 UFC TV생중계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편하게 이번 하빕 누르마고메토프 vs 알 이아퀸타 경기와 함께 나마유나스 예드제칙 경기를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요일 오전에 펼쳐지는 실시간 UFC 중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내일 열리는 이번 UFC223 경기 편하게 시청하세요. 


이상으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알 이아퀸타 UFC 223 중계 (나마유나스 예드제칙) 경기시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