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 [Google Play Store 4.6.17 다운로드] 파일첨부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Store] 최신 버전[4.6.17]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 4.6.17버전 APK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버전에서 16버전이 있었지만 기능상에 큰 변화는 없습니다. 조금의 UI가 바뀌었고 약간의 버그 픽스파일입니다. 기존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4.5.1버전 사용하셧 던 분이라면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버그 픽스 파일들이라 4.6.17이 더 안정성이 높은 거 같습니다. Play Store Download를 통해서 Google App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해 드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무료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아래 처럼 업데이트 관련 창이 나옵니다. 새로운 권한이 필요한게 아니니 그냥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수 초동안 설치가 이뤄지면 Google Play 스토어 완료 앱이 설치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4.6.17버전 차이점, 기존(4.5.1)에 메뉴 버튼으로 들어갔던 환경설정이 이제 완벽하게 슬라이드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하단에 환경설정과 도움말, 기업정보란이 생겼습니다. 이 메뉴는 이전에 메뉴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정보였습니다. 하단 이전버전 스샷 참조 해 보신 후에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신 버전 다운로드


Playstore_4.6.17ver.apk



  

빌드버전은 4.6.17로 정상 작동 됩니다. 환경설정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검색기록을 지울 수 있으며 구매 시 비밀번호 입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업데이트는 와이파이로 해두세요. 데이타로 해놓으시면 데이타를 너무 많이 잡아 먹더라고요.


 


플레이스토어 4.5.1 이전버전 스샷 보기 [한번 비교해 보세요]

  



이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 [Google Play Store 4.6.17 다운로드] 파일 공유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