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이마트 11월 휴무일, 8일/ 22일 대부분 점포가 쉬네요.



11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겠습니다. 2015년 달력을 보니 이제 2장 남네요.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갑니다. 엊그제 2015년 신년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제 2016년을 맞이해야 할 시간이 되어가네요. 11월 1일 부터 일요일이라 이마트, 대형 할인마트 휴무일이 궁금하실 텐데 이마트 11월 휴무일 미리 확인하세요. 휴일 신경 쓰기 싫으시면 이마트 온라인 쇼핑 이용하세요.



11월 이마트 휴무일 챙겨야 하지만 시간이 안 나면 미리 이마트 온라인 쇼핑으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어김없이 10월 마지막날 이마트 11월 쉬는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이마트 쉬는날을 검색해 보시면 GPS기반으로 근처의 이마트 이용시간 및 영업일 정보가 함께 나오더라고요.


이마트 홈페이지 가보니 최대반값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E카드 5%더 깎아주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뭐 SSG PAY이야기도 나오고 요즘은 대형 할인마트 할인정책 경쟁을 열심히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특별행사도 아니고 한달내내 이마트 할인한다고 나오는데... 그럼 그게 원래 가격인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이마트 매달 휴무일 정보는 홈페이지 우측에 휴점일 안내에 공지사항으로 매달 말에 다음달 휴무일 정보를 공지합니다. 오늘은 10월 31일, 11월 달 휴점일 점포 소개가 나오더라고요.



아래처럼 11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가 나오는데  함께 나오더라고요. 이번달도 역시 2/4째주 일요일 대부분의 점포가 쉽니다. 가장많은 점포가 휴무일로 정하고 있는 11월 8일인데 이전에 쉬는 점포는 하나도 없네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쉬는 이마트 점포는 하나도 없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결재와 인터넷 결제가 활성화 되어 온라인 쇼핑으로 이마트 휴무일을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11월 8일 아래 보시면 엄청난 점포가 쉬는날을 정하고 있네요. 참고적으로 서울은 모든 점포가 8일과 22일 휴무일입니다. 이마트 본점을 포함해서 모든 서울 점포가 쉽니다.



11월 9일 월요일에는 인천점, 화요일에는 고잔점, 안산점T, 충주점과 11월 11일 수요일에는 조금 많은점포가 휴무일을 정해서 쉬네요. 인천공항점,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덕이점, 도농점, 벌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등 경기, 충청, 경상, 울산, 강원등의 점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역시 11월 22일에는 8일에 쉬었던 점포 대부분이 휴무일을 정하고 쉬게 됩니다. 완전이 똑같지 않으니까 참고하셔서 이마트 휴무일 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다. 



11월 쉬는날이 하나도 없어서 조금 아쉬운 한달이 될 거 같습니다. 이제 곧 다가오는 12월을 준비하면서 간단하게 2015년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봤습니다. 장보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이마트 휴무일은 무조건  2째/4째주 일요일을 기억하시면 조금 더 편할 거 같습니다.



태터엔컴퍼니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공동으로 제작한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