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 (KCSI 신차 할인, 한정수량)


현대자동차 2016년 마지막달 12월 신차 판매조건 및 할인조건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12월이다 보니 다양한 혜택이 들어오네요. 우선 이번달은 KCSI 1위 수상 기념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지원이 되네요. 11월 대비 추가 할인 정책이라 연식이 바뀌는 2016년 마지막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 정보 확인해 보세요.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구매혜택에 보이는 KCSI 3%할인 부분일 겁니다. 처음에 이게 뭔가 했습니다. 확인 해 보니 고객만족평가 1위라고 나오는데 이번에 엔진문제도 있고 한데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현대자동차 인지도는 그대로 유지되나 봅니다. 여튼 이번 2016년 12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신차 할인 정보 확인하셔서 조금이라 신차를 저렴하게 사실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세요.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이벤트를 보면 친환경차 구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LG화학과 함께 하는 친환경차 구매 이벤트를 보면 대상은 현대자동차 친환경 전차종이 대상이 됩니다. 


현대자동차 친환경차 신차 구매 이벤트 2가지 혜택이 있는데 LG 퓨어케어 청정기 증정 및 아이오닉 EV충전카드 증정이 있네요. 기간은 12월 1일부터 출고일 기준에 해당이 되는데 청정기와 아이오닉 EV출고고객은 충전카드를 중정하네요. 약 5,700Km 주행가능액이라 하는데 30회 완충 가능액이라 합니다. 그럼 한번 완충에 190Km밖에 못 가는 건가?? 26만원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그랜저로 이미지를 많이 세우고 있네요. 아무래도 완전 뉴페이스로 나온 모델이라 관심이 집중이 되는데 이전에 HG보다는 상당히 젋어졌다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다양한 차종이 짬뽕 된 듯한 느낌이긴 한데 기존 보다는 더 젊어진 부분에 많은 표를 주는 듯합니다. 근데 인테리어는 조금 의외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즘 가장 핫한 준대형 세단 그랜저 신형 이젠 곧 길에서 많이 보게 되겠네요. 


현대자동차 11월 차량 구매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CSI 1위 수상기념으로 구매혜택이 3% 추가가 되는데 이거 한정상품이라 선착순 혜택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3,000만원이면 90만원 정도의 신차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네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져, 싼타페, 투싼, 아슬란등의 차량 지원으로 보면 36개월 무이자에 혜택이 있는 차량은 쏘나타, 싼타페, 아슬란이네요. 기본 조건이 몇 십 만원씩 할인까지 하게 되면 실질적으로 할부이자 내면서 구매하려 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가 좋은 기회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네요.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입니다. 기본 몇 십만원에서 백만원 단위까지 신차 할인 혹은 무이자 할부정책이 부분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오닉 EV는 혜택이 없네요. 아래 보시면 KCSI 3%와 기본 할인 및 무이자 혜택이 함께 따라오기 때문에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많이 따라오네요. 특히 2월에서 9월 분 재고차 할인이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사려는 차종을 들고 전문 상담사와 확인해 보시는게 가장 정확할 듯합니다.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 (KCSI 신차 할인, 한정수량)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