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상암 월드컵점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 주소(전화번호) 알아보기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 상암월드컵점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영화를 볼 때, 홈플러스 이용할 때 상암월드컵 경기장을 찾았는데 다이소 매장이 크게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영화 볼 때와 마트를 이용할 때 주차 위치가 달라서 이쪽을 지나가지 않았는데 우연히 화장실 가다가 다이소를 발견했네요. 동네에는 다이소 이용시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잘 이용 안 했는데 상당히 편하게 다이소를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이소(daiso)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 알아볼게요.



다이소 휴무일 정보부터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이소는 특별히 휴무일을 정하지 않아서 마트가 뒤더라도 생각보다 많은 품목을 상암월드컵 점 다이소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상암월드컵 경기장안에는 홈플러스와 CGV가 같이 있습니다. 서울 지역은 2째, 4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인데 다이소는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휴무일은 없습니다. 혹시 모르니 명절이나 연휴등 애매한 경우가 있다면 제가 블로그 하단에 상암월드컵점 다이소 지도, 주소, 전화번호 남겨드릴 테니까 미리 전화 해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와 매장에서도 휴무일에 대한 정보는 따로 없었습니다.



대형할인마트 보다도 더 저렴한 품목을 고를 수 있는 국민 다이소, 다이소는 일반 대형 할인마트와는 다른 유통구조를 갖고 있어서 원가절감에 상당히 많은 투자를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거품이 많이 빠진 제품들이 많아서 다른 할인마트 대비 동일한 품목은 아니지만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민가게 다이소, 1997년 1호점을 시작했다 했네요. 1000냥 백화점이라고 볼 수 있죠. 기업에서 자랑하는 꼭 필요한 생활용품처럼 꼭 필요한 국민가게 아주 적절한 표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이제 다들 다이소 제품, 다이소 꺼라는 대명사가 되어가고 있으니까요. 


저는 오늘 주말에 처음으로 다이소를 이용했는데 위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더라고요. 생각보다는 사람들도 많고 다양한 젶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이소 상암월드컵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딱 12시간 영업을 합니다. 마트보다는 한시간 일찍 닫긴 하지만 품목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상당히 많은 물건을 사서 나왔네요. 상암 월드컵점 전화번호는 02-302-6983입니다. 



상암월드컵점 다이소 신주소는 서울 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240 월드컵주경기장으로 나와있네요. 상암월드컵 경기장 다이소 위치는 2층에 있습니다. 처음 들어갈 때 극장으로 가셨다면 2층을 올라가셔서 극장을 바라본 기준으로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홈플러스를 바라본 기준이면 우측에 다이소가 있습니다. 극장과 홈플러스가 만나는 지점에 있습니다. 


다이소 참 많은 물건들이 있고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꽉 찬 상암월드컵점 다이소 가끔 놀러다녀야 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상암 월드컵점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 주소(전화번호) 알아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