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카카오톡 선물, 하겐다즈 리얼블랑 후기 (카톡 선물 기념일 추천)


카카오톡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수제 케익 개봉 및 후기 정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은 지인들 생일이나 기념일에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선물을 자주 보내는데 제가 자주 보냈던 수제 아시스크림 케익 리얼블랑 개봉 후기 간단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시는 분들 나름 받는 사람이 만족할 만한 선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카카오톡 선물 하겐다즈 리얼블랑 수제 아이스크림 케익 받는 사람 기분으로 포장상태, 그리고 얼음팩등 정말 잘되어있더라고요. 꼭 매장에서 사온것 같은 퀄리티로 받는 사람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아이스팩 3개로 아이스크림이 꽁꽁 얼어있을 정도로 냉동 포장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푼과 함께 생일 촛불까지도 넉넉하게 같이 배송 되니 주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아마도 대부분 사람들이 비싸서 그렇지 맛은 정말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저도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여기저기 아이스크림 맛집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하겐다즈도 밀리지 않는 맛인 거 같습니다.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익에는 아래와 같이 수푼 4개와 초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하겐다느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것저것 기념일 선물을 위해서 많이 배려해준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일 혹은 기념일에 하겐다크 케익받으면 나름 기분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스티로폼 안에 아이스팩, 그리고 박스상태는 그냥 양호합니다. 선물로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보낸 선물들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잘 간 거 같습니다. 제가 이 제품으로는 3번정도 지인들 기념일 혹은 생일에 보내드렸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네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익 내부 상태도 전혀 이상이 없었습니다. 


너무 꽁꽁 얼어있어서 오자마자 뜯어서 먹으려 해도 숟가락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꽁꽁 얼어있어서 밖에다 두고 녹여서 먹었네요.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마도 이포스팅을 일년, 혹은 2년 지나서 보면 카카오톡 선물에 이 상품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카카오톡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하겐다즈 리얼블랑 수제 아이스크림 간단한 개봉 후기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는 맘에 들고 맛도 어렸을 때 먹던 전지분유의 맛과 딸기맛이 섞여 있습니다. 위에 동그라미는 바닐라라고 해야하나 여튼 우유맛과 딸기 그리고 외관의 초코릿등 상당히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하겐다즈 케이크 카카오톡에서 선물하기로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하겐다즈 케이크 수령 및 개봉 후기였습니다. 제가 보낸 다른 선물들은 어떻게 갔는지 궁금하네요. 아래 보시면 카카오톡 선물 보내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하겐다즈가 아니고 다른 선물들도 많이 있으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괜찮네요. 


이상으로  카카오톡 선물, 하겐다즈 리얼블랑 후기 (카톡 선물 기념일 추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 협찬 받은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받은 선물 개봉후기 입니다.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