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해커스톡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그래머 게이트 웨이 베이직, 왕초보 여행영어)


해커스톡 무료 교재 배포 이벤트 소개입니다. 저도 어제 알고 혹시나 해서 시청했는데 어렵지 않게 되네요. 아마도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거 같아서 쉽게 책을 얻었습니다. 이번 무료 교재 나눔이벤트에는 해커스톡 그래머 케이트웨이 베이직, 해커스톡 왕초보 여행 영어(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교재를 하루에 200권씩 총 12일간 2400권 무료 배포를 해주네요. 영어교재 무료로 얻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좋은 이벤트 기회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커스톡 무료 교재 배포 이벤트 일정을 보면 3월 9일에서 26일까지 총 12일입니다. 어제 1차가 시작이 되어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2회차에 참여하시게 될 거 같은데 아무래도 토익이나 취업, 입시를 위한 교재 선택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서적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책과 인강을 이용하시는 거 같습니다. 저도 입시준비하면서 해커스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아직도 제 책상에 해커스 책이 몇 곤 보이네요. 해커스 토익 보카, 오픽스타트 등 아무래도 영어 전문 서적 브랜드다 보니까 영어 관련 책을 몇 권 구매 했네요. 이번 해커스톡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는 하루에 두 번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8시에는 게이트웨이, 9시에는 여행영어 교재를 무료 배포 하고 있습니다.



배송비를 제외하고는 정말 무료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믿지 않고 예전에 참여 해봤는데 그 때는 경쟁이 치열할 때라 놓쳤는데 이번 기회는 생각보다 쉽게 교재를 받게 되었습니다. 영어 교재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대부분 해커스톡은 베스트 제품에 올라와 있는 이벤트로 아래와 같이 매일 밤 8시, 9시 각 100권씩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해커스톡 교재 무료 배포 참여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번 이벤트 기준으로 본다면 8시 , 9시 이벤트가 진행 되기 때문에 이벤트 시간 10분 전에 문제가 공개 됩니다. 문제가 너무 쉬워서 사실 해커스 광고 몇 번만 보면 너무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커스톡 교제 득템하세요. 제가 적었던 답은 광고안에 문자였습니다. 그리고 문제 대부분이 광고에서 나온 문구에서 2자, 3자 정도 맞추면 되는 건 데 네이버에서 해커스톡 검색하시고 미리 광고 하면 읽어보시면 문제는 어렵지 않게 맞추실 수 있습니다. 



저도 아래와 같이 그냥 안 되겠거니 하고 참여하니 바로 이벤트 상품을 받으니 배송비 결제 페이지로 넘어갔습니다. 책값은 무료지만 배송비는 3,000원 내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전혀 필요 없는 책이라고 생각되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3,000원 아깝습니다. 

  


회원가입을 미리 해두신 후에 이벤트 참여해야하며 배송지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니 바로 주문이 완료되었네요. 참고로 스마트폰, 카카오페이 결제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해커스톡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그래머 게이트 웨이 베이직, 왕초보 여행영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