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현 테니스 16강 테니스 경기 일정, 주앙 소자 중계 채널 및 인터넷 다시보기


정현 테니스 16강 마이애미 오픈 경기 일정 및 중계 정보입니다. 순조로운 경기를 펼치고 있는 정현 선수가 마이클 모를 상대로 2대0으로 가볍게 넘어서 32강을 통과 했습니다. 이제 16강 경기를 펼치는 정현 선수, 우리 국내 TV 생중계, 인터넷 실시간 중계 채널은 잡혀 있지만 편성은 아직 안 잡히고 있습니다. 정현 선수 중계 일정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정보 참고하세요.



정현 테니스 16강 경기 일정은 오늘 저녁, 자정에 주앙 소자를 상대로 16강 경기를 갖게 됩니다. 미국 프롤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이번 4회전 상대는 랭킹 80위,포르투갈 상대입니다. 정현 선수 이번 마이애미 대회에서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괜찮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자정에 열리는 정현 선수 경기 정보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현 선수 경기모습, 사실 마이클 모를 상대로 펼친 경기에서는 역시 정현이다 라는 말 보다는 오히려 마이클 모에 대한 실력에 조금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셨을 거 같습니다. 서부도 그렇고 생각 보다 정현 선수는 안정적이긴 했지만 최고의 컨디션은 아니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정현 선수가 상위 랭크 선수들과 경기를 펼친게 아니다 보니 16강을 통과해서 8강전 부터 재미있는 테니스 중계가 예상입니다.



정현선수 중계, 그래서 그런지 TV생중계, 인터넷 실시간 테니스 중계 일정이 안 잡히고 있네요. 정현 선수 경기 장면 하이라이트 및 주요 장면은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정에 열리는 경기다 보니 실시간 생중계 시청을 못하신 분들은 하이라이트, 주요 장면만 다시 봐도 충분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주앙소자는 한때 20위권대 선수였습니다. 지금은 랭킹이 많이 하락했지만 그래도 쉽게 볼 상대는 아닙니다. 

파리바오픈대회에서 즈베레프와 고핀까지 잡고 최근 랭킹에 답지 않게 상당히 상승세에 있는 선수입니다.더군다나 정규투어대회 단식에서 2차례 우승을 했던 저력을 갖고 있습니다.  우선 16강이 고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자정에 열리는 소자와의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8강 진출만 무려 6개 대회가 됩니다. 그리고 순위권도 조금 상승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정규투어 랭킹포인트가 90점을 확보해 20위 진입이 눈앞에 있습니다. 정현 소자 역대 전적은 없이 이번 대회가 첫 대회입니다. 정현선수 그러고 보면 장족의 발전이네요. 작년 마이애미 오픈에서는 이렇게 까지 성장할 줄 몰랐는데..


정현 소자 경기 일정 및 테니스 중계 정보입니다. 우선 마이애미 오픈 경기는 SBS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한 중계 지원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기가 8강 정도 되야 중계를 지원해주는 거 같네요. 16강까지 중계 지원은 없지만 오전에 하이라이트, 주요 장면 다시 보기는 가능합니다.



정현 16강전에서 소자를 잡게 된다면 SBS스포츠에서 중계가 잡힐 가능성이 아주 크며,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해 집니다. 경기시간이 2월 28일 수요일 00시 자정이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정현 선수 테니스 중계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무료 시청을 하실 거 같습니다. 링크 남겨드릴테니까 오전에 보신 분들은 하이라이트 다시보세요. 


정현 16강 테니스 중계 하이라이트, 경기장면 무료 다시보기 [네이버링크]

http://tv.naver.com/search?query=%EC%A0%95%ED%98%84%20%EC%A4%91%EA%B3%84&sort=date&liveSort=playcount&channelSort=rel&isTag=false


정현 테니스 중계 16강 스카이스포츠 일정은 아직 안잡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정현 테니스 16강 테니스 경기 일정, 주앙 소자 중계 채널 및 인터넷 다시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