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8 프로야구 중계 채널 및 실시간 TV 시청 인터넷 사이트 정보


2018년 프로야구 중계 TV 생중계 시청 채널 및 인터넷 실시간 사이트 정보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야구 팬이 저녁에 야구를 보면서 여가를 보내는 분들이 늘어났네요. 아무래도 2018 프로야구 시즌이 다가오면서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 프로야구 정규 시즌 초반 두산, NC가 선전하고 있고 롯데가 힘을 못쓰고 있네요. 2018 프로야구 TV생중계 채널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참고하세요.



2018 프로야구 [KBO리그] 경기일정은 3월 24~11월까지 펼쳐질 예정입니다. 총 10개 구단, 올해 가을야구까지 가는 팀은 어떤 팀인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두산, NC, 기아, SK, 넥센, KT, 한화, 삼성, LG, 롯데등 평일에는 저녁 경기, 주말에는 오후 경기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TV중계 채널과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링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는 TV생중계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인터넷 중계와 TV라디오 중계 및 DMB시청이 가능합니다. 야구를 보는 재미와 함께 요즘은 시구자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는 거 같습니다.



야구중계를 보면서 느끼는 건 현장에서 직관 하는 느낌과 TV로 보는 느낌은 상당히 다릅니다. 실제 구장에서는 TV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더 생동감 있고 현장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관중석이 응원하는 팀이 잘 할 때와 못할 때 분위기를 보시면 참 재밌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2018 프로야구 순위를 보면 현재 두산과 NC가 4승 1패로 공동 1위에 있습니다. KIA, SK, 넥센, KT가 모두 3승 2패로 공동 3위에 랭크되어있고 한화, 사성이 공동 7위, LG는 1승 4패로 9위, 롯데는 5전 전패로 꼴찌입니다. 두산과 NC가 승률 80%를 기록하면서 선두에 있는데 두산은 4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프로야구 주요 부문 선두를 보면 큰 의미는 없지만 타점순위와 홈런순위 모두 안치홍 선수가 1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SK켈리는 벌써 탈삼진 10개를 잡으며 1위에, 박종훈 선수가 3위, 두산의 후랭코프가 9개를 잡으며 2위에 올라와있습니다. 타율을 보면 양의지 선수가0,5로 1위에 뒤를 이어서 송광민, 버나디나, 호잉, 강한울 선수가 따르고 있습니다. 5경기 순위를 빼고 보면 기아가 출루율과 장타율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8 프로야구 TV생중계 채널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정보입니다.  평일과 주말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주말에는 지상파 TV생중계로 방송채널이 잡히기도 합니다. KBS2TV, MBC, SBS에서 생중계 지원이 되지만 평일은 대부분 케이블 TV인 스포츠 채널을 통한 TV생중계 지원과 실시간 스트리밍 야구 실시간 중계가 지원됩니다. 



프로야구 생중계 지상파TV 생중계 지원을 해주느냐, 안해주느냐에 따라 DMB로 데이타 소진 없이 볼 수 있느냐 마느냐가 갈리기 때문에 채널 정보를 확인하는 편이고 와이파이 존에서야 뭐 대부분의 야구 중계를 실시간 스트리밍을 인터넷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은 안 쓰게 되더라고요. 프로야구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링크 해드릴게요.


네이버 스포츠를 통한 프로야구 실시간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http://sports.news.naver.com/kbaseball/schedule/index.nhn#


다음, 네이버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케이블TV 채널도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니 이동 중에 스마트폰으로 야구 중계 보실 분들은 링크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2018 프로야구 중계 채널 및 실시간 TV 시청 인터넷 사이트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