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축구 TV생중계 및 인터넷 시청 시간 정보 2018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19세이하(U19) 축구 중계 정보입니다.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2018 수원 JS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3차전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정보입니다. 모로코과 멕시코전을 치룬 19세이하 대표팀은 이제 베트남과 마지막 경기를 갖게 됩니다. 멕시코전에서의 참패를 만회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거 같네요.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축구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및 경기시간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2018 JS컵 축구 중계, 한국 베트남 경기시간은 내일(22일) 경기시간 오후 6시부터 펼쳐집니다. 경기장소는 수원월드컵입니다. 이번 대회는 19세이하 경기이긴 하지만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축구 경기 시청과 함께 TV생중계 실시간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베트남 TV,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정보와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함께 남겨드리겠습니다. 


수원 JS컵 경기 중계중에서 멕시코전은 많은 아쉬움이 있는 경기였습니다. 전반전까지는 팽팽한 경기를 펼쳤지만 후반 8분에 트레호에게 한 골 실점한 이후, 13분 수비수 골 경합 중 상대편 얼굴을 발로 치는 상황으로 퇴장을 당했습니다. JS컵 축구 중계 2차전 경기는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한국 베트남 축구 경기 반전의 상황을 만들 수도 있었는데 후반 25분 페널티킥으로 동점을 만들긴 했지만 이후 무너져 버렸네요. 아무래도 19세 이하라는 어린 선수들이 1점을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 급한 마음으로 경기를 펼친 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후반 25분 고재현 선수의 페널트킥으로 분위기를 전환 하는 듯 했지만 수적 열세를 극복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네요. 모로코전을 1대0으로 승리를 이끌었지만 멕시코전에서는 참패를 당한 이번 대표팀이 베트남전에서 어떤 경기를 펼치느냐가 앞으로 펼쳐질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국 베트남 U20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베트남 피파랭킹 103위, 대한민국 피파랭킹 61위, 객관적인 전력을 비교해보면 대한민국이 우위에 있습니다. 하지만 역대 총 8경기를 펼치면서 3승 4무 1패로 생각보다는 승률이 높이 않습니다. 


단 한번의 패는 2009년 U-19 챔피언십 예선에서 1대0으로 졌던 2009년 경기가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U-19 대표와 2014년 경기에서 6대0으로 대승을 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3차에서 사기를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을 미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멕시코전의 패배를 잊고 마지막 남은 베트남 전에서 좋은 전술과 대표팀의 기량을 업그레이드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축구 중계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모로코 1대0 승, 멕시코전 1대 4패, 마지막에서 베트남전에서 대승으로 마무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한국 베트남 축구 경기 TV생중계는 SBS 스포츠를 통한 경기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실 수 있고 하이라이트 및 골장면 다시보기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JS컵 베트남 축구 중계, 인터넷 시청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이 가능합니다. 경기시간 내일 오후 6시, 편하게 스마트폰과 PC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한국 베트남 축구 인터넷 중계 링크 남겨드릴 테니까 편하게 내일 오후 축구 경기 시청하시면 됩니다.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http://sports.news.naver.com/scoreboard/index.nhn?date=20180422


수원 JS컵 축구 중계 이제 마지막 남은 경기니까 마지막 경기 시청하세요. 


이상으로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축구 TV생중계 및 인터넷 시청 시간 정보 2018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편하게 한국 베트남 수원 JS컵 중계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