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에드가, 스완슨, 에드손 바르보자, 케빈 리 UFC Fight Night 128 TV중계, 인터넷 시청 사이트


프랭키 애드가, 컵스완슨 에드손 바르보자, 키빈 리 UFC Fight NIght (UFN 128)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정보 입니다. 오늘은 페더급 상위랭크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에드손 바르보자 입장에서는 이전 경기가 상당히 신경이 쓰일 겁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완패를 당한 에드손 바르보자는 4개월 케빈리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UFN128 프랭키 에드가와 컵스완슨, 라이트급 바르보자 케빈리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 사이트 정보 남겨드릴게요.



UFC Fight Night 128(UFN) 페더급 에드가 vs 스완슨과 메인 이벤트에 에드손 바르보자 케빈리가 경기를 갖게 됩니다. 메인이벤트 경기시간은 오전 11시부터 펼쳐집니다. 경기 일정은 4월 22일 오늘 펼쳐집니다. 오늘경기는 TV생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테니까 참고하셔서 시청하세요. 


에드손 바르보자 브라질 출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참패를 당하고 경기다운 경기를 펼치지 못하고 패한 악몽같은 경기를 펼였습니다. 그동안 3연승이라는 공을 한번에 무너뜨린 경기였습니다. 


이제 메인이벤트에서 케빈리를 상대로 다시금 새로운 페이지를 쓰기위한 경기를 에드손 바르보자가 펼치게 됩니다. UFN128 에드손 바르보자 케빈리 메인 이벤트로 펼치는 이번 경기는 TV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르보자 키빈리 경기 외에도 에드가 스완슨 경기까지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펼쳐지는 경기 무료 시청이 가능한 경기임에도 상당히 볼만한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도전자인 케빈리 역시 그동안 5연승 이후 패한 상황이라 이번 경기 양 선수 승에 대한 집념이 가장 가한 두 선수가 될 거 같습니다. 


UFC 중계, 요즘 코너 맥그리거와 경기를 펼칠 수는 없지만 라이트급 상위 랭킹을 위한 각축전이 한창입니다. 두 선수 모두 정상을 위한 돌진, 아마도 그 첫 페이지가 오늘 경기부터 다시 펼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바르보자는 19승 5패, 케빈 리는 16승 4패  하지만 KO/TKO승 에드손 바르보자네요. 


UFC Fight Night 128 중계정보입니다. 메인이벤트인 바르보자 vs 리 라이드급 경기외에도 개인적으로는 에드가 스완슨 경기도 너무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SPOTV를 통한 TV생중계 시청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경기 시청도 가능합니다.



에드손 바르보자와 케빈 리 UFC 중계시간은 메인이벤트가 오전 11시부터 펼쳐집니다. 또한 에드가 스완슨 페더급 경기까지 아마도 경기장면을 다시보기 하면서 하이라이트 몇 번 이나 봐야 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인터넷 실시간 UFC 중계는 네이버를 통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경기 시청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테니까 편하게 시청하세요. 


UFN 128 바르보자 vs 케빈리, 에드가 vs 스완슨 인터넷으로 통한 실시간 경기 시청사이트 바로가기 

http://sports.news.naver.com/tv/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etc&gameId=20180422UFC01


접속이후 아래와 같은 화면ㅇ르 통해서 UFC Fight Night 128 경기를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N 128 대진표를 보면 볼만한 경기는 메인이벤트인 케빈리 에드손 바르보자 경기 외에도 프랭키 에드가와 컵스완슨, 저스틴 윌리스와 체이스 셔면 등의 경기가 볼만할 거 같습니다. 이번경기 SPOTV 편성표 확인해 보시면 오전 11시부터 메인 이벤트 경기 시청이 예정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에드가, 스완슨, 에드손 바르보자, 케빈 리 UFC Fight Night 128 TV중계, 인터넷 시청 사이트 를 마치도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