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 설치,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파워포인트(Power Point)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PPT라고 많이 불리우는 파워포인트 뷰어(PPT Viewer)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S오피스를 유료로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뷰어가 아닌 에디터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단순히 보기만 한다면 무거운 정식 풀버전 보다는 뷰어프로그램이 훨씬 실용적일 때가 많습니다. 다양한 뷰어가 있지만 MS사에서 나온 정식 뷰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 주시는 게 더욱 더 좋습니다. 그럼 파워 포인트 뷰어(Powerpoint Viewer)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 테니까 부담 갖지 말고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세요.



MS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 다운로드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지만 정식, 최신 버전은 믿을 만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자료실을 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무료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는지 아래 포스팅 자료 보고 따라 해 보세요.



우선 검색 사이트에서 파워 포인트 뷰어를 검색 해 보세요. 검색하시면 MS PowerPoint Viewer(파워 포인트 뷰어)가 바로 나올 겁니다. 프리웨어지만 61MB로 상당히 용량이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신이 접속한 운영체제에 맞게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보시면 인기도 4위에 링크되어 있는 MS PowerPoint Viewer를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사용 범위는 개인/기업, 국내 프리(Free) 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하신 후에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하는데에는 다운로드 파일 크기가 60메가 정도 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더 걸립니다. 그래도 설치시간은 1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는데 총 걸리는 시간은 5분도 안되는 시간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파워포인트 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실행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 해 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가 진행되려면 정품답게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사용조건 한번 읽어보세요.


하단에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권 조항에 동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를 눌러주신 후에 계속을 눌러서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 해 주세요.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마법사를 통해서 간단하게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세요. 


특별히 원하는 위치가 없다면 기본값으로 설치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진행 상태를 보여주는 창이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Microsoft PoverPoint Viewer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창이 나오면 모든 파워포인트 설치가 완료 된 겁니다. 확인을 눌러주시면 모든 설치과정이 끝납니다. 그럼 파워 포인트 파일 위를 확인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 해 주세요. 방금 설치한 Microsoft PowerPoint Viewer를 클릭해서 PPT파일을 열어보세요.


아래처럼 파워포인트 파일일 열리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해서 파워포인트를 열어보시면 무겁지 않고 가볍게 파워 포인트가 뷰어를 통해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기능은 기본적으로 슬라이드를 통하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하고 전체화면 인쇄 슬라이드 복사가 지원됩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 간단하죠??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유료찾아다니지 마시고 파워포인트 무료 뷰어를 통해서 PPT파일 편하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