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유용한 정보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 스페인 슈퍼컵 2차전 인터넷 중계 보기



스페인 슈퍼컵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차전 인터넷 생중계 보는 법입니다. 20일 열린 1차전은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전반적인 경기는 레일마드리드가 주도를 했지만 아쉽게도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오히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집중력으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스페인 슈퍼컵 레알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이적해서 첫 골을 기록 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인터넷 주요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해도 레알마드리가 볼 월등히 높은 볼 점유율을 보였지만 결과가 아쉽더라고요.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디리드 역대 전적을 비교해 보면 9승 1무 4패로 레알마드리드가 상대적으로 우세합니다.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 중계는 KBS에서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연히 인터넷을 통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고요.



레알마드리드와 AT마드리드 역대 전적은 큰 의미 없어 보입니다. 최근 경기가 무승부로 끝난 경기 때문에 약간의 슬럼프를 겪고 있지만 이번 무승부는 조금은 뼈아픈 무승부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 1차전에서 첫골을 먼저 넣고 이후 7분 뒤 라울가르시아에게 동점골을 넣어준 타격이 적진 않을 듯 싶습니다. 



상대 전적으로 비교하기에는 스페인 슈퍼컵에서 레알이 당연히 이길 거 같지만 분위기와 상승세 상 AT마드리드 컨디션에 따라 승패는 분명 뒤바뀔 수 있는 경기라 더욱 더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하지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팀순위를 살펴보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28승으로 1위이고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가 27승으로 2-3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승점 때문이지 득점을 보면 사실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상당히 공격적인 축구를 보이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스페인 슈퍼컵이란 스페인 국왕컵 축구대회 우승팀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우승팀이 맞붙는 대회이며  FC바르셀르나가 총 26회 를 우승했고 아틀레틱 빌바오가 23회로 2위지만 최근에는 1984년 마지막 우승을 했고 아직까지 우승을 못하고 있습니다. 2013년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우승을 했으며 2014년은 레알마드리드가 우승을 했습니다. 역시 역대 최강 중에 최강의 경기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레알마드리드 AT(아틀레티코)마드리드 2차전 인터넷 생중계는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컵 레알마드리드와 AT마드리드 2차 경기일정은 한국시간으로 8월 23일 새벽 5시 30분에 진행됩니다. 다행이 토요일이라 아침시간대를 노려서 보실 수 있습니다.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슈퍼컵의 승자를 겨루는 마지막 날입니다. 당연히 멋진 장면도 많이 나오겠죠?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모두 가능합니다. 



KBS N Sports에서 위성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4 스페인 슈퍼컵 2는 TV중계로는 새벽 5시 20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스페인 경기의 생중계 시청도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슈퍼컵 2차전 AT마드리드와 레알마드리드 인터넷 중계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보실 수 있으니 즐거운 토요일 새벽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스페인 슈퍼컵 2차전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인터넷 생중계 바로가기




이상으로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 스페인 슈퍼컵 2차전 인터넷 중계 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