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인터넷 정보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TV보는 방법



실시간 무료 TV 시청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SBS 온에어(On Air)를 통해 TV가 없어도 인터넷을 실시간 TV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BS온에어야 스포츠 방송이나 드라마, 힐러 실시간 TV, 펀치, 황홀한 이웃 등 실시간 보기와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집안에 TV가 없어서 온에어를 통해 언제든지 MBC, KBS, SBS온에어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르셨다고요? 그럼 SBS온에어 실시간 무료 TV보는 방법 확인 해 볼까요? 정말로 SBS 생중계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SBS온에어 실시간으로 가장 많이 보는 방송은 아마도 K팝스타 생중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요즘은 TV를 컴퓨터를 통해 SBS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무료 TV를 보고 있습니다. K팝스타 실시간 방송을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으니까 주말에는 언제든지 K팝스타는 집에서 TV없이 SBS 온에어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컴퓨터로 지상파 TV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을 확인 해 볼까요? K팝스타를 TV로 보는 방법 말고 인터넷으로 무료 청취하는 방법입니다. 


SBS온에어 실시간 무료 TV로 볼 수 있는 방송 프로는 너무나 많습니다. 사람들이 실시간 TV를 어떻게 인터넷으로 무료 싱청이 가능하냐고 많이 들 물어보는데 대부분 지상파 방송 MBC온에어, SBS온에어, KBS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온에어에서는 K팝스타4 부터 시작해서 힐링캠프, 룸메이트, 한밤의 TV연예, 백년손님등 실시간 TV청취는 무료입니다. 단지 재방송, 다시보기, 특정프로그램은 유료로 보셔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SBS 지상파 방송을 컴퓨터를 통한 인터넷 TV 무료 보는 방법이 가능할까요? 전제조건은 인터넷과 회원가입만 가능하면 바로 가능합니다. SBS온에어가 바로 실시간 무료 TV다시보는 싸이트 입니다.  




SBS 실시간 무료 TV를 보시기 위해서는 우선 SBS사이트로 들어가 주세요. 들어가는 방법은 다 아시죠? 포털 사이트에서 SBS를 검색하시거나 SBS.co.kr을 입력하셔서 바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SBS사이트로 들어가 보시면 상단에 드라마, 예능, 교양, 뉴스, 라디오와 SBS다시보기와 콘팅이 있습니다. 우측 상단을 보시면 온에어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SBS 실시간 무료 TV는 회원가입 없이 보는 방법이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무료 실시간 SBS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 유료가 아니니까 간단하게 회원가입 해주세요. 


확인을 눌러보시면 회원가입하는 페이지가 나오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SBS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니니 간단하게 접속해서 회원가입해 주세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시면 이젠 SBS온에어를 눌러보시면 별다른 절차 없이 현재 SBS에서 방영하고 있는 프로를 공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K팝스타가 하고 있으니 한번 확인 해 볼까요? 정말 무료인지, 그리고 정말 TV에서 하고 있는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지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에어를 클릭해 보시면 바로 TV에서 처럼 실시간 방송이 나오는 건 아니고 2개정도 광고를 보신 후에 원하시는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광고 보는게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무료보기위한 절차 입니다. 까이꺼 두개정도 봐주는게 어렵겠습니까? 광고 하나...


광고 2개... ㅎㅎ 뭐 2-3개 정도 광고라면 100번이라도 SBS온에어 무료 실시간 TV를 볼 수 있다면 해줘야죠


이젠 바로 SBS에서 현재 방송되고 있는 K팝스타를 보실 수 있습니다. TV없다고 재미있는 프로 포기하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미리 미리 준비하신다면 TV앞이 아니라도 언제든지 지상파 방송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오늘 이렇게 TV없이 컴퓨터로 SBS 방송을 SBS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했습니다. ^^



간단하죠?  이상으로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TV보는 방법 였습니다.